소인배닷컴 "10,000 댓글 돌파"

소인배닷컴 "10,000 댓글 돌파"


소인배닷컴 "10,000 댓글 돌파"


블로그를 개설한 지도 꽤 오랜 세월이 흘렀습니다. 처음 블로그를 막 개설했을 때는 정말 아무것도 몰라서, 어디서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할지 감이 전혀 오지 않았었는데요. 하나씩 배워나가면서 블로그를 해나가다 보니 이런 날도 오나 봅니다.


사실 처음에는 포스팅 하나 하는 것도 힘들었고, 누가 제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줄까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처음에는 제 블로그에 댓글이 하나 달리는 것도 상당히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아무도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주지 않아서, 펜팔을 통해서 알고 지내던 외국인 친구들에게 제 블로그에 와서 댓글을 좀 달아달라고 시키기도 했었거든요.




"하나둘씩 쌓인 댓글이 무려 10,000개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하나둘씩 쌓인 댓글이 드디어 10000개를 돌파하게 되었습니다. 중간에 몇 개의 댓글이 달린 포스팅을 지우게 된 일도 있어서, 총댓글의 개수는 정확하게 알 수가 없지만, 지금 상황에서 9,999번째 댓글의 주인공과 10,000번째 댓글의 주인공은 아래와 같습니다.


9,999번째 댓글의 주인공 : 자유혼님(http://bizrus.tistory.com)

10,000번째 댓글의 주인공 : 솜다리님(http://somdali-photo.tistory.com)




"누적 댓글이 5 자릿수로 늘어난 소인배닷컴"


제 블로그의 댓글 수가 5자리가 될 줄은 한 번도 생각을 못했었는데, 어느 순간 확인을 해보니 이렇게 되었네요.

좋은 글로 보답을 해야 할 텐데 제 글솜씨가 그다지 뛰어나지 못해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일요일 오후입니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새로운 한 주 준비를 잘 하셨으면 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블로그 소식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