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Q 기능성 스포츠 팔찌 SS-01 "스포츠 악세사리, 스포츠 악세사리로 운동 효과 좀 볼까?"

EQ 기능성 스포츠 팔찌 SS-01 "스포츠 악세사리, 스포츠 악세사리로 운동 효과 좀 볼까?"


EQ 기능성 스포츠 팔찌 SS-01 "스포츠 악세사리, 스포츠 악세사리로 운동 효과 좀 볼까?"

사실,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소인배닷컴은 운동과는 거의 담을 쌓고 지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최근들어서 점점 더 몸이 좋아지지 않는 것을 느끼고,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약 2주일 전쯤에 헬스장에 등록을 하고, 거의 매일 나가서 운동을 하고 있는 편이다. 아직까지는 확실하게 몸이 좋아지는 것을 느끼지는 못하고 있지만, 운동을 하면서 근육이 살짝 찢어지는 그 느낌이 좋은 것 같기도 하다. 크게 차이는 나지 않지만, 어제의 나보다 오늘의 내가 조금씩 더 나아지는 느낌이 드니 말이다.




"오랜만에 방문한 레뷰 사이트에서..."

레뷰라는 사이트를 안지도 상당히 오래 되었지만, 여태까지 리뷰를 한번 써보겠다고 제품을 신청해 본 적도 사실 한번도 없었다. 거의 3년 이상 그 곳을 알고 지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들어서, 위드블로그와 같은 체험형 리뷰 사이트에서 조금씩 활동을 하고 있는 추세인데, 레뷰 사이트를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지금 운동을 하고 있는 소인배닷컴에게 적절해 보이는 상품이 눈에 들어왔다. 바로, 이름하여, EQ 기능성 스포츠 팔찌다.


"EQ 기능성 스포츠 팔찌 SS-01"

운동 선수들이 많이 착용하는 스포츠 용품 중의 하나인데, 이번에 내가 받아들게 된 제품은 바로, "팔찌" 형태로 나온, 차고 있으면 "음이온"이 방출되는 그런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미국 스포츠 의학박사인 패트릭 매튜에 의해 개발된 제품이라고 하는데, 이 제품은 초당 1800의 높은 음이온을 방출하여 긍정적인 분위기와 신체 밸런스 향상에 놀라운 도움을 준다고 한다.

EQ 스포츠 악세사리와 관련한 영상은 "EQ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몇가지 접할 수 있는데, 영상을 접해보면 상당히 흥미로워진다. 팔찌를 착용했을 때와 착용하지 않았을 때의 신체 밸런스 유지력의 차이가 상당히 나는 것처럼 보이니 말이다!




"착용한 지 2일째..."

원래는 EQ 팔찌 한정판으로 Sea Shephard 한정판 버전으로 검정색을 받도록 되어있었다. 하지만, 한정판이 품절됨에 따라서 다른 제품으로 받으면서, 배송도 상당히 지연되었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착용한 지 이틀이 되었는데, 아직까지는 신체에 큰 변화를 느끼지는 못하고 있다. 약간의 차이점이 있다면, 아직까지는 왠지 몸이 조금 더 빨리 지친다고 해야하나? "음이온" 관련 제품을 처음 착용하고 일주일까지는 몸이 잘 견디지 못하는 느낌을 받고, 일주일 이후부터 몸이 점점 좋아지는 느낌이 든다고 하는데, 아마도 그런 것 때문에 지금 내가 빨리 지치는 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한다. 착용한 채로, 조금 더 기다려보면,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

"Sea Shephard 한정판은 받지 못했지만..."


한정판 검은색 버전을 받고 싶었지만, 그렇지 못해서 조금 아쉽기도 하다. 간략하게 Sea Shephard 한정판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하자면 이러하다. Sea Shephard 조직은 생태계와 동물을 보호하며, 세계 해양의 야생동물과 서식지 파괴를 막기 위해서 노력하는 단체이다. EQ 한정판 팔찌가 한 개 팔릴 때마다 Sea Shephard 조직에 3달러씩 기부가 된다고 한다.


스포츠 악세사리를 처음으로 사용해보았는데, 아직까지는 큰 효능을 느껴보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이런 제품은 착용한 지 일주일이 지난 후에야 제대로 된 성능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조금 더 기다려 보아야 하는 것이 아닐까 싶다. 이제부터 팔찌를 끼고 체육관에 운동을 하러 가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다. 거기서 확인해보면, 조금 더 확실하게 확인을 해볼 수 있을 것이니...

EQ-LOVE 홈페이지: http://www.eq-love.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