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노레(ONORE)' 남자 속옷 전문 브랜드 두 번째 구매 후기 "남자 속옷 추천"

'오노레(ONORE)' 남자 속옷 전문 브랜드 두 번째 구매 후기 "남자 속옷 추천"


'오노레(ONORE)' 남자 속옷 전문 브랜드 두 번째 구매 후기 "남자 속옷 추천"

사실 예전에도 오노레에서 속옷을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했던 적이 있다. 그 때는 궁금함에 한번 온라인으로 주문을 해보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물건의 질이 좋았던 탓에 다시 한번 주문을 하게 되었다. 이번에 특별히 주문을 하게 된 계기는 바로 "신제품"이 나왔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이다.




"남자 속옷 전문 브랜드, 오노레"


남자 속옷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브랜드는 거의 찾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사실, 소인배닷컴 역시도 이전까지는 남자 속옷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브랜드를 찾아볼 수가 없었다. "오노레"라는 이름의 브랜드를 알게되기 전까지는 말이다. 일반적으로 쇼핑몰이라고 하면 여자 옷을 다루는 것이 대부분인데, 남자 옷을 다루는, 그것도 남자 속옷만을 다루는 브랜드라고 하니 뭔가 독특하기도 하다. 그리고, 남자 속옷만을 다루어서,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하는 물음표가 머리 속에 그려지기도 하고 말이다. 하지만, 이러한 우려를 비웃기라도하듯, 오노레라는 남자 속옷만을 다루는 브랜드는 나름 승승장구를 하는 것 같아 보인다. 아무래도 그 독특함(?)으로 승부한 것이 어느 정도 먹히고 있는 것이라고 할까?


"약 하루만에 배송이 된다."

이번에도 여전히 배송이 빠르게 되었다. 마음에 드는 옷을 선택하고, 클릭, 클릭 몇 번을 통해서 구매를 완료할 수 있었다. 사이트에 나와있는 모델이 입은 것과 내가 입은 것에는 차이가 있긴 하겠지만, 그래도... 그가 입고 있는 옷과 내가 입고 있는 옷의 디자인과 사이즈는 같은 것이니, 소인배닷컴 역시도 열심히 운동을 해서 몸을 만들면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사진과 거의 똑같은 제품"

온라인에서 물건을 구매하다보면 실망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옷의 경우에는, 사진으로 보기만 해서는 저 옷이 나와 잘 맞을지 정확히 알 수가 없기 때문에, 물건을 주문하면서도 고민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기껏 고민해서 주문한 제품을 받아보니, 사진으로 본 것과 전혀 다른 것이 온다든가 하는 불상사가 발생하기도 하는 것을 생각해보면, 어쩌면 조금 고생을 해서 발품을 팔더라도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직접 입어보고 옷을 구매하는 것이 더 바람직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

하지만, 오노레에서 옷을 구매했을 때의 만족감은 상당히 높았다. 사진을 보고 구매를 결정했음에도 불구하고, 배송된 물건은 사진으로 본 것과 거의 차이가 없었을 뿐만 아니라 착용감 역시도 나쁘지 않으니 말이다. 그래서, 첫 번째 구매를 하고 난 이후에도, 속옷이 필요할 때는 오노레 사이트를 이용해서 구매를 하는 것이 아닐까 싶다.



이번에도, 차마 내가 입고 있는 착용샷은 왠만하면 올리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다. 오노레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매끈한 몸매를 가진 모델들이 속옷을 입고 있는 사진을 볼 수 있으니, 소인배닷컴의 몸을 보는 것보다는 그런 멋진 몸매를 보는 것이 방문객들을 위한 매너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니 말이다.

혹시, 오노레 속옷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방문해보길 바란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