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초대장 50장 배포

티스토리 초대장 50장 배포


티스토리 초대장 50장 배포


안녕하세요. 소인배닷컴입니다. 저도 벌써 블로그를 운영해온 지 무려 6년이 되어 가는 모습입니다. 오랫동안 블로그를 운영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블로거분들처럼, 가끔씩이라도 "블로그 이벤트"를 했던 적이 한 번도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부터는 가끔씩이라도 이벤트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고작 초대장 몇 장 뿌리면서 생색을 낸다고 생각하실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 첫 번째 이벤트를 "초대장"으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예전에도 몇 번 초대장을 배포했던 적이 있긴 하지만, 제대로 운영하지 않는 경우까지는 어느 정도 괜찮았지만, 일부 "스팸" 블로거들이 있었던 관계로, 일부러 한동안 초대장을 배포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초대장이 너무 쌓여버려서, 배포를 하지 않는 것도 사리에 어긋나는 일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아무튼 초대장을 배포하는데, 이번에는 조건이 있습니다.



"첫 번째, 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은지, 앞으로 어떻게 운영할 것인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적어주세요."


아무 계획 없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최소한 "어떠한 주제"를 담아내겠다는 정도의 목표라도 있어야 꾸준히 오랫동안 운영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피곤한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럴 때는 가끔씩 "내가 왜 이런 고생을 사서 하고 있나..."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한번 생각을 해보는 것을 권해드리고자 하는 것이죠.


"두 번째, 소인배닷컴의 블로그를 둘러보고, 블로그 이름을 접했을 때의 느낌과 콘텐츠를 접했을 때의 느낌을 적어주세요."


소인배닷컴 역시도 최근에는 "콘셉트"에 대한 고민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는 "특정한 분야"에 집중해서 글을 쓰고 싶지만, 워낙 다양한 분야에 이것저것 관심을 가지다 보니, 내용이 중구난방인 상황입니다. 특정한 "주제"에 집중하기보다는 전체적으로 "담백한 색깔"을 담아내는데 주목했던 것이기도 하죠. 하지만, 이제 여기서 더 성장을 하려고 하다 보니, 한계가 느껴지는 듯합니다.


바로 여러분들의 생각과 느낌을 토대로, 나름의 변신을 추구하고자 하는데요. 이에 대해서 "블로그명"과 "블로그 전체적으로 드는 느낌"을 적어서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조건이 조금 까다롭나요?)



"세 번째, 이메일 주소를 꼭 남겨주세요!"


조건 아닌 조건입니다. 티스토리 초대는 이메일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이메일 주소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당부의 말씀을 드리자면, 개인정보가 어느 정도 드러나는 사항이기 때문에 "꼭! 비밀글로 남겨주세요!"


"Tip"


초대장 배포는 선착순이 아닙니다. 하나하나 읽어보고 초대장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분에게 전달해 드릴 예정이니, 천천히 작성해주셔도 됩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작은 알림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