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s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에게 집을 선물해주자!"

Coms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에게 집을 선물해주자!"


Coms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에게 집을 선물해주자!"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가끔씩 어디에 두어야 할지 모르겠는 경우가 있다. 보통은 습관적으로 책상 위에 덩그러니 올려두는 편인데, 특별한 케이스나 집도 없이 그냥 덩그러니 책상 위에 내팽개쳐져 있는 스마트폰을 보면 왠지 안쓰럽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그리고 가끔씩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영상을 보거나 할 떄, 손으로 들고 보아도 물론 상관은 없다. 아이패드와 같이 무거운 태블릿 PC가 아닌 이상은 손에 큰 무리가 가지는 않으니... 그래도! 가끔씩 불편한 손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무언가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Coms 스마트폰 거치대를 신청하게 되었다. 아무래도 그냥 책상 위에 덩그러니 놓여있는 스마트폰을 보는 것보다는 스마트폰만의 집이 있는 것이 더 있어 보이니 말이다.




"우선 박스채로 개봉을 한번 해보자."


택배 박스가 집 앞에 놓여있을 때는 항상 기분이 즐겁다. 그것이 폭탄과 같은 폭발물만 아니라면! 이번에도 즐거운 마음으로 택배 박스를 받아들고, 개봉을 시작! 충격을 방지하기 위한 뽁복이에 몸을 감싸고 있는 박스를 드러내니, 이렇게 생긴 조그마한 박스가 하나 등장한다. 그리고 그 속에는 당연히 오늘 소개할 스마트폰 거치대가 들어있다.



"거울인가?"


스마트폰 거치대를 박스에서 꺼내서 확인해보니, 왠지 이건... 스마트폰 거치대를 주문한 것이 아니라 거울을 주문한 것과 같은 그런 기분이 든다. 스마트폰 거치대라고 하면, 왠지 스마트폰에 적합한 홈이 파여있고, 충전 케이블 역시도 일체형으로 되어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으니 말이다. 그래도 다행이라면 다행인 것이 소인배닷컴의 책상에는 조그마한 손거울 조차도 없다! 없는 거울을 이렇게 스마트폰 거치대를 이용해서 활용할 수 있으니, 한 가지 물건으로 두 가지 이상의 용도를 사용할 수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겠다.





"고무패킹으로 잘 미끄러지지 않게 되어 있는 모습"


사실, 그냥 보면 그다지 별 것 없어 보이는 스마트폰 거치대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딱히, 특정한 모델을 타겟으로 만든 거치대가 아니다보니, 왠지 약간 허전해 보이는 것이 사실이다. 그래도, 스마트폰의 하단부를 안전하게 고정시켜주는 고무가 아래쪽에 부착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모습인데, 이 고무로 인해 스마트폰이 스탠드 위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모습이다.



"지저분한 선을 보이지 않는 곳에 숨겨놓을 수 있어서 좋을 듯!"


아래쪽을 보면, 스마트폰 충전선을 통과시킬 수 있을만한 구멍이 3개 있는 모습이다. 이것으로 인해서 지저분해 보이는 스마트폰 충전선을 잘 보이지 않게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듯한 모습이다. 하지만, 요즘에는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스마트폰 충전기를 거의 항상 휴대하고 다녀야 하는 상황이기에 어느 정도의 실효성이 있을지는 조금 의문이다. 물론, 충전케이블을 여러개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에게는 충분히 실용적이겠지만!


아무튼, 여기까지 새롭게 소인배닷컴의 스마트폰과 한 짝을 이룰 스마트폰 거치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다. 거울로도 활용할 수 있고, 스마트폰 거치대로도 활용할 수 있는 Coms 스마트폰 거치대! 거울과 스마트폰 거치대가 동시에 필요한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을 것이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