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맥용 블루레이 재생기, 블루레이 플레이어 'MACGO BLU-RAY PLAYER'
맥에서 블루레이급의 동영상을 재생하려고 하거나, 진짜 "블루레이"로 제작된 동영상을 재생하려면 상당히 난감할 수도 있을 것이다. 아무래도 윈도우의 경우에는 블루레이 동영상 재생기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모습이지만, 맥의 경우에는 우리나라에서 맥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숫자가 그리 많지 않은 편인지라 상대적으로 관련 프로그램을 찾기도 쉽지 않은 모습이니 말이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프로그램은 바로 이러한 "거대한 동영상" 을 재생할 수 있는 맥용 블루레이 재생기에 관한 프로그램이다.
"맥용 블루레이 플레이어 BLU-RAY PLAYER"
이번 프로그램은 이름부터 블루레이 플레이어다. 정말 이름만 들으면 그 용도를 손쉽게 알아차릴 수 있을 것만 같은 그런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블루레이 플레이어답게 프로그램이 정말 가벼운 듯한 느낌을 많이 받는다. 정말 불필요한 기능을 완전히 제거한 군더더기 없는 듯한 그런 모습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으니 말이다.
"720P, 1080i 등의 동영상을 재생해도 전혀 끄떡없는 모습"
역시 블루레이 플레이어라서 그런 것일까? 블루레이급의 화질로 만들어진 동영상을 이 프로그램으로 재생할 때도 전혀 무리없이 재생할 수 있는 듯한 모습이다. 실제로 이 프로그램을 가지고 2008년에 구입한 맥북을 가지고 720P 화질의 동영상을 재생했는데도! 끊김이 하나도 없이 재생이 되는 모습이었으니 말이다. 그렇게 오래된 컴퓨터에서도 아무 무리 없이 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모습이니, 최근 나온 컴퓨터에서 이 프로그램까지 사용한다면 정말 가볍게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그런 생각이 든다.
▲ BLU-RAY PLAYER로 CAPRICA 영상을 재생 중인 화면
"하지만 아쉽게도 유료! 원래 가격은 $59.95, 지금 할인하니 $39.95!"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 프로그램은 무료 프로그램이 아닌 유료 프로그램이라는 것이다. 기능도 좋고 성능도 좋은 만큼 돈을 지불해야만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까? 하지만 그나마 한편으로 다행인 소식은 지금 할인을 하고 있다는 것! 원래는 59.95달러에 구매해야 하는 프로그램을 39.95달러에 구매할 수 있는 모습이다.
조금 비싸긴 하지만, 블루레이 동영상 재생을 위해서 받아두면 그런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유료 프로그램인 만큼 성능은 확실한 듯 하긴 하지만, 가격이 조금 부담되는 것이 사실이긴 하다. 다른 무료 프로그램으로 영상을 한번 재생시켜보고 그래도 안되겠다 싶으면 한번 프로그램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