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제주도 차동차 여행의 기본 "제주렌트카 추천"

[제주 여행] 제주도 차동차 여행의 기본 "제주렌트카 추천"


[제주 여행] 제주도 차동차 여행의 기본 "제주렌트카 추천"


이번에 다시 한번 제주도를 방문한 소인배닷컴, 물론 제주도를 여행하는 방법은 상당히 다양한 방법이 있을 것이다. 아주 오래된 소인배닷컴의 친구가 한 제주도 여행처럼 자전거에 간이 텐트를 싣고 다니면서 최대한 자원을 절약하면서 할 수 있는 여행도 있을 것이고, 오토바이와 같은 스쿠터를 빌려서 다니는 여행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아마도 조금 여유가 있다면 제주도를 즐기는 가장 편한 방법 중의 하나는 바로 "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이 아닐까?




"이번 여행도 렌트카를 이용한 여행!"


올해 초에 다녀온 소인배닷컴의 제주도 여행기와 같이 이번에도 렌트카를 이용해서 기동력을 이용한 제주도 여행을 시도했다. 아무래도 자동차를 이용해서 여행을 하는 것이 체력도 아낄 수 있고, 빠른 속도감을 이용해서 제주도 곳곳을 방문하고 즐길 수 있는 모습이니, 상대적으로 시간이 부족한 소인배닷컴의 여행에 딱 적합한 그러한 형태의 여행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게다가 아무래도 제주도에서는 주로 이렇게 렌트카를 이용해서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지라 이제는 제주도를 방문해서 렌트카를 이용해서 여행을 하는 것이 자연스러워졌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든다. 아무튼 이러한 연유로 소인배닷컴은 렌트카를 이용해서 제주도를 즐겨보리고 했다.


▲ 제주공항 5번 게이트에서 제주렌트카 셔틀버스에 탑승할 수 있다.


"제주렌트카에서 자동차를 대여해보자!"


제주도에는 다양한 렌트카가 서비스가 있다. 제주공항 안에도 입점해있는 다양한 렌트카 서비스가 많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이번에 소인배닷컴과 일행들의 선택은 바로 제주렌트카였다. 제주렌트카는 제주공항에 도착해서 5번 게이트로 가면 렌트카 서비스 업체로 갈 수 있는 셔틀버스에 탑승할 수 있다. 제주렌트카에서 직접 운용하는 셔틀버스를 오래 탈 필요도 없고, 차에 탑승한 지 5분쯤 지나니 바로 렌트카를 빌릴 수 있는 제주렌트카 회사 건물로 이동할 수 있는 모습이었다.





"2박 3일동안 열심히 타고 다닐 차를 고르고! 대여완료!"


제주렌트카를 방문해서 우리들의 여행에 딱 맞을 만한 그러한 차를 고르고 계약서를 작성 후, 차를 수령할 수 있었다. 이번에 소인배닷컴이 함께 여행을 할 멤버는 소인배닷컴을 포함해서 총 5명, 그렇기때문에 어느 정도 크기가 여유가 있는 차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한 모습이었기에 우리들이 선택한 차량은 바로 SUV 차량이다. 차를 잘 모르는 소인배닷컴이긴 하지만, 이렇게 찍어둔 사진을 한번 확인해보니, 차종은 산타페로 추정이 된다.


▲ 소인배닷컴의 일행이 대여했던 자동차


▲ 다행히 운전자는 내가 아니다.


"렌트카의 기동력을 활용해서 제주도 곳곳을 누벼보자!"


이번 제주도 여행은 제주도 이외의 섬은 전혀 방문하지 않고 순수하게 제주도 안에서 돌아다니는 여행을 해보게 되었는데, 역시 기동력이 있으니 제주도 곳곳을 이곳저곳 누비는 재미가 있었던 여행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제주도는 그리 크지 않은 섬이긴 하지만, 그래도 우리나라의 섬 중에서는 가장 큰 곳이기도 하니, 자동차 없이는 시간 소모가 많이 될 수 있는 그러한 곳이었으니, 렌트카를 이용해서 이곳저곳 방문하는 재미가 있는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특별히 유명한 여행지를 가보지 않더라도 제주도의 이국적인 경치가 물씬 풍기는 도로를 달려보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즐거운 그러한 곳이라고 할까?


▲ 덕분에 편리한 여행을 할 수 있었던 렌트카


아무튼, 이번 제주도 여행도 랜트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창문을 열어높고 맞아보는 제주도의 맑은 공기는 우리들의 기분을 좋게 만들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제주도 드라이빙을 하면서 볼 수 있는 멋진 제주도의 경치 역시도!


"제주, 제주렌트카"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2동 1531-1

전화 : 064-735-3355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여행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