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걸스데이 혜리 애교, 앙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중에서"

[영상] 걸스데이 혜리 애교, 앙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중에서"


[영상] 걸스데이 혜리 애교, 앙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중에서"


정확히 언제부터 방영이 되기 시작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최근들어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군대관련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가 상당히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그러한 모습이다. 그렇게 인기를 많이 끌고 있는 진짜사나이, 이번에는 여군특집을 방영한 그러한 모습이었는데, 여군 특집 방송이 나가고 난 후, 한동안 후폭풍이 거센 듯한 모습이다. 바로 여군특집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걸스데이 "혜리"의 애교 장면이 영상을 타게 되면서 실시간 검색순위에도 며칠간 계속해서 올라있는 모습이고, 오프라인에서도 그 부분이 많이 회자가 되는 그러한 모습이니 말이다.



▲ 걸스데이 혜리 (이미지 출처 : 구글 검색)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개인적으로는 시간이 나면 보고 싶은 프로그램 중의 하나인 "진짜사나이", 군대와 관련한 프로그램을 좋아하는지라, 시간이 여유가 있다면 이러한 프로그램을 좀 여유있게 보고싶지만 현실적으로 그러한 상황에 처해있지 못하기때문에, 가끔 화제가 되는 장면만 찾아서 보게 되는 모습이다. 예전에도 가끔씩 진짜사나이에서 화제가 되는 영상을 한번쯤 찾아보는 그러한 모습을 보이기는 했지만, 이번에는 워낙 오랜 기간동안에 "검색순위"에 "혜리 애교", "혜리 앙탈"과 같은 검색어들이 올라있다보니, 찾아보지 않을 수가 없었다.





"걸스데이 혜리 애교, 앙탈... 아마도 많은 사람들의 심장을 녹인 그 장면이 아닐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화제가 되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 아닐까 싶다. 방송을 전부 보지는 못했지만, 평소에는 투철한 군인정신으로 무장한 "분대장" 조차도, 혜리씨의 애교 한방에 미소를 활짝 짓는 그러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방송에도 나왔으니 말이다. 소인배닷컴도 도대체 어떠한 장면이기에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 검색을 해서 찾아보나 하고 찾아보니, 그 부분을 보면서 나도 모르게 소인배닷컴도 미소를 활짝 짓고 있는 모습을 찾아볼 수 있었다. 아마도, 이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편을 계기로 아마도 혜리씨는 순식간에 국민여동생쯤의 위치에 올라버린 것이 아닐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