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맛집] 헤이리 카페 '뜬금없이 만화방' "만화카페"

[파주 맛집] 헤이리 카페 '뜬금없이 만화방' "만화카페"


[파주 맛집] 헤이리 카페 '뜬금없이 만화방' "만화카페"


소인배닷컴이 현재 몸을 담고 있는 곳이 헤이리와 가깝다보니 가끔씩 여유가 생기면 헤이리를 찾아가서 시간을 보내는 편이다. 예전에 한번은 헤이리 구석구석을 한번 탐사해보겠다는 생각으로 평소 잘 가보지 않은 헤이리 이곳저곳을 다녀보게 되었는데, 헤이리 북쪽 부근을 돌다보니, 정말 뜬금없는 장소를 하나 발견하게 되었다. 이름하여 "뜬금없이 만화방"이라는 이름을 가진 카페였는데, 정말 뜬금없이 나타난 만화카페라서 그런 것인지 이상하게 흥미가 당겼다.




"그렇게 다음에 한번 시간이 날 때 와봐야겠다고 결심하고 2고초려 끝에 방문할 수 있었다."


사실 이 곳을 원래 어제도 방문을 했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영업을 하지 않는 관계로 발걸음을 돌릴 수밖에 없었는데, 그래서 방문하게 된 곳이 "제니퍼 소프트"였던지라 그래서... 나름 도움이 되기도 했지만, 아무튼 이 곳을 방문하기 위해서 무려 2고초려를 한 끝에 겨우 제대로 입성을 하고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할 수 있겠다.



"헤이리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 뜬금없이 만화방"


이 뜬금없이 만화방이라는 곳에서는 헤이리에서는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할 수 있는 가격에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 그러한 모습이었다. 거기다가 음료를 ICE로 주문한다고 해서 추가금을 받는다거나 하는 그러한 것도 없는 상황이었던지라 헤이리에서는 보기 드물게 저렴한 가격에 음료를 한잔 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그러한 가게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 오랜만에 보는 추억의 슬램덩크


"인터넷도 무료, 만화도 무료!"


이렇게 음료를 하나 주문하고 나면, 이 곳에 있는 만화책을 무료로 볼 수 있기도 하고, 동시에 WIFI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다. 음료 한잔에 3,500원 정도밖에 하지 않는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정말 저렴한 가격인지라 이 돈을 내고 있어도 되나 싶은 생각이 드는 그러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기도 하다.



"만화책이 아닌 책도 있다...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중고책도 판매하는 듯한 모습이다."


이 곳에는 만화책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른 일반책도 있는 듯한 그러한 모습이었다. 하지만 일반책보다는 만화책이 더 많은 상황인지라... 그리고 보통 책들은 다른 카페에서도 한번씩 다 볼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인지라 그리 특별한 모습은 아니라고 할 수 있을 듯 하기도 한데, 이 곳에서 중고책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기도 했으니, 이 부분은 나름 이 곳의 독특한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 서가앤쿡에서 본 듯한 잔과 비슷한 잔에 담겨서 나온 카페라떼


아무튼, 이렇게 갑작스럽게 뜬금없이 헤이리에 나타난 만화방이면서 만화 카페, 그 곳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면서 여유를 찾을 수 있었다. 헤이리에서도 조금 구석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곳인지라... 조용히 시간을 보내다가 갈 수 있는 그러한 곳인 듯 하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뜬금없이 만화방"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식탐투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