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롯데칠성음료 캔커피 '레쓰비 카페타임 WITH 미생'
"음식도감"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설하고 난 후, 평소에는 잘 보이지 않던 새로운 음식이 등장하기만 하면 괜히 한번 사진을 찍어보는 소인배닷컴이다. 예전에 공덕에 있는 회사에 다니던 시절, 아침식사를 하기 힘들어서, 아침식사 대진 출근하는 길에 마트에서 커피를 사서 가던 적이 있다. 그 곳에서 주로 사서 마시던 커피가 바로 이번에 포스팅하게 되는 "레쓰비 카페타임"이라는 커피였는데, 당시 웹튼 미생의 캐릭터가 등장하면서 이벤트를 했던 것인지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했던 기억이다. 그래서, 항상 가격때문에 이 커피를 마셨던 기억이 있는데... 아무튼 그래서 이렇게 한번 글을 써보게 된다고 할까?
"롯데칠성음료에서 나온 레쓰비 카페타임, 미생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미생이라는 만화를 보지는 않았지만, 미생은 바둑을 기반으로, 바둑을 우리 인생에 비유한 그러한 만화라고 한다. 특히 이 곳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신입사원인지, 인턴인지... 하는 현재 우리 사회의 상황들을 잘 반영하고 있는 그러한 웹툰이라고 할 수 있는데, 살아있지만, 완전히 살아있지 않은 상황을 두고 "미생"이라고 한다는 그러한 이야기를 접해본 적이 있다. 아마 이러한 용어는 바둑에서 나온 듯 한데, 그래서 바둑을 두고 나름 인생의 축소판이라고 할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기도 한가보다.
"미생에서 등장하는 캐릭터, 거기다가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니 안 사마실 수가 없다."
사실 소인배닷컴은 커피 맛에 그다지 민감하지 않다. 오히려 카페인에 민감한 편인지라, 저녁 시간이 되면 커피를 전혀 마시지 않는 그러한 캐릭터라고 할까? 하지만, 아침에는 각성을 하기 위해서 가끔씩 "커피"를 마시는 경우가 있는데, 예전에 회사 다니던 시절에 항상 그러한 것들이 필요했던 듯 하다. 커피라도 없었더라면 아침내내 회사에서 졸고 있는 소인배닷컴의 모습을 발견할 지도 모르는 일이었으니 말이다.
아무튼, 레쓰비 카페타임이라는 내용으로 다시 한번 검색을 해보니 이제는 미생이라는 캐릭터가 더 이상 등장하지 않는 듯 했다. 웹툰 미생에서 등장하는 캐릭터가 없는 카페타임 레쓰비라... 뭔가 상상이 잘 안가긴 하지만... 덕분에 이제는 더 이상 구할 수 없는 추억의 아이템이 되어 버린 것일까?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