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여행] 헤이리에는 편의점이 있을까? '헤이리 편의점, 마트인'

[파주 여행] 헤이리에는 편의점이 있을까? '헤이리 편의점, 마트인'


[파주 여행] 헤이리에는 편의점이 있을까? '헤이리 편의점, 마트인'


가끔씩은 주말을 맞이해서 헤이리를 방문하는 소인배닷컴이다. 하지만, 헤이리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이 곳에서 사는 사람들을 위해서 만들어 진 곳이라기 보다는 관광객을 위해서 만들어진 곳이다보니, 헤이리의 물가는 상당히 비싼 편인데, 아직은 수익이 그다지 크지 않은 소인배닷컴의 입장에서는 이러한 부분이 은근히 부담이 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아무래도 헤이리 안에 있는 곳곳의 식당들의 가격은 서울의 그것들에 비해서 조금 더 비싸거나 거의 대등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니 말이다.




"그래서, 그 중에서도 나름 싼 곳을 찾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는 소인배닷컴이다."


아무튼, 그러한 문제가 있기에 아직까지는 최대한 절약을 하면서 헤이리 곳곳을 구경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소인배닷컴이다. 아무래도 집에서 머물다 보면, 너무나도 조용한 집인지라... 왠지 슬슬 우울증이 올 것 같고, 그래도 잠시 바람을 쐬러 나가려고 하면, 헤이리 밖에 갈만한 곳이 없는 파주인지라... 그렇게 헤이리로 슬슬 걸어가는 소인배닷컴인데, 이렇게 소모자금 측면에서 문제가 생기다보니, 슬슬 헤이리 안에서도 저렴한 곳을 찾아보고 있는 소인배닷컴이라고 할까?





"그러다가... 문득 헤이리에는 편의점이 없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그렇게 헤이리를 거닐던 소인배닷컴, 간단하게 음료수라도 하나 사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문득 생각이 떠올랐다. 헤이리에는 편의점이 있을까 없을까 하는 그러한 궁금증이라고 할까? 결론부터 이야기를 하자면, 헤이리에도 편의점이 있다. 구석에 박혀있어서 은근히 찾기가 어려운 듯한 그러한 모습인데, 헤이리 북쪽의 예술마을에서 그 곳을 찾아볼 수 있는 모습이라고 할까?



"조그마한 편의점, 이름은 마트인!"


약 3층짜리 건물에서 2층의 조그마한 장소를 차지하고 있는 편의점인데, 그래도 편의점이니 만큼, 꼭 필요한 것들은 갖추고 있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물, 음료, 라면, 과자 등의 간식거리를 취급하고 있는 그러한 모습이니 말이다. 하지만, 이러한 것들을 구매해서 가게 안에서는 먹을 만한 공간이 없는데, 편의점 앞에 있는 테이블에서 그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듯한 그러한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아무튼 갑자기 들었던 궁금증, 헤이리에는 편의점이 잇을까 없을까했었던 궁금증이 이렇게 허무하게 풀려버렸다. 헤이리에는 이 곳 뿐만 아니라, 자세히 살펴보면,다른 곳에도 편의점이 한 두 곳 더 있는 듯한 그러한 모습이었으니, 나중에 그 곳도 발견하게 되면 괜히 한번 포스팅을 해볼 듯 하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편의점, 마트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식탐투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