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백종원 '집밥 백선생, 수박화채 레시피'

[요리] 백종원 '집밥 백선생, 수박화채 레시피'


[요리] 백종원 '집밥 백선생, 수박화채 레시피'


집밥 백선생 6화에서 간단하게 선보인 백종원 선생님의 수박화채 레시피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아쉽게도 방송영상이 공식적으로 공개되지는 않았군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이번에는 영상은 제외하고, 스크린샷만으로 레시피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백종원 선생님 레피시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간단함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이번에도 역시, 정말 간단한 그러한 레시피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간단하지만 유용한 것들을 많이 알고 있다면, 여행가서 즐길거리가 상당히 많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백종원, 수박화채 간단 레시피"


우선, 이번에도 방송에서 사용한 재료들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리를 해보면 아래와 같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용한 재료들"


수박

얼음

연유

우유



"첫번째, 수박을 숟가락으로 푹푹 파준다."


재료가 준비가 되었다면, 첫번째는 수박을 숟가락으로 푹푹 파서, 먹기 좋게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두번째, 얼음을 넣는다."


두번째는 얼음을 넣어주도록 하고요.



"세번째, 연유를 뿌리고, 우유를 살짝 넣어주면 맛있는 수박화채 완성"


세번째로는 연유를 살짝 뿌려주고, 여기에 우유까지 넣어주면 맛있는 수박화채가 완성이 되는 모습입니다.


"그냥 툭툭 썬 수박에 연유를 뿌려서 먹어도 맛있어 보입니다."


수박화채에 이어서 더욱 더 간단한,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 수박을 그냥 먹기 좋게 썰어준다음, 여기에 연유를 뿌려서 먹는 것인데요. 이렇게 먹어도 왠지 모르게 상당히 맛있을 것 같다는 그러한 생각이 듭니다! 아직도 지금까지 공개된 백선생님의 레시피를 정리하려고 하다보니, 한참 멀었네요. 집밥 백선생, 마리텔 등등 다양한 다른 방송들도 섭렵해야하는데, 아직도 멀었습니다.


"해당 방송컨텐츠의 소유는 TVN에 있으며, 재편집 및 상업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며 집밥 백선생 방송 그대로 등록함을 알려드립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