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할인 정보

익스피디아 할인 정보


익스피디아 할인 정보


나름 3년 연속 티스토리 여행 분야 파워블로그에 선정된 소인배닷컴이지만, 안타깝게도 아직까지 해외여행은 한 번도 가지 못했습니다. 올해는 무슨 일이 있어도 한 번쯤은 꼭 나가봐야지 하는 생각을 해보면서, 여행 계획을 한번 세워보고 있는데요.


그래서 최대한 할인을 받아볼 것은 다 받아보고 여행을 갈 생각에 인터넷을 통해서 이것저것 한번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익스피디아"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제법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여기에서 한번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렇게 정리를 해두어야 제가 잊어버리지 않을 것 같으니 말이죠.



"익스피디아(EXPEDIA)의 다양한 할인들"


우선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니, 가장 먼저 확인해볼 수 있는 할인은 바로 "항공 + 호텔" 할인이었습니다.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를 통해서 항공권과 호텔을 함께 예약하게 되면, 무려 20%의 할인을 제공한다는 내용이었는데요. 항공권과 호텔이 동시에 필요하다면, 이렇게 함께 예약을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두 번째는 익스피디아에서는 매월 "할인 코드"를 방출하는 듯한 모습이었는데요. 할인 코드를 이용하면, 7%에서 10%가량 호텔 예약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내용은 아래에서 다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 번째는 "SK 텔레콤" 회원만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이것 역시도 호텔을 예약할 때, SK 텔레콤을 통해서 쿠폰을 발급받으면 호텔 예약 시 9%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네 번째는 "마스터카드" 할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결제 전에 마스터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마스터카드에서 할인쿠폰을 받으면 역시 7%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혜택을 익스피디아에서 받아볼 수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아래에서 각각,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항공권 + 호텔 예약시 20% 할인이 적용된다.


"첫 번째 할인, 항공 + 호텔 할인"


첫 번째 할인이라고 할 수 있는, 호텔 + 항공권을 동시에 예약하게 되면 받아볼 수 있는 할인은 무려 할인율이 20%나 되는데요. 덕분에 오는 3월 즈음에 여행을 가려고 날짜를 설정하고 항공권과 호텔을 예약해보니,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해외여행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할인은 홈페이지에서 그냥 항공권과 호텔을 동시에 예약하면 자동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expedia.co.kr/


▲ 할인코드를 이용해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할인, 2월 할인 코드를 적용하는 방법"


두 번째로 익스피디아를 활용하여 호텔만 예약한다고 할 경우에는 이 할인 코드가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입니다. 익스피디아에서는 매월 일정한 금액을 할인해주는 할인 코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C를 이용하여 2월 할인 코드를 적용하면, 7%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예약을 할 경우에는 10%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어차피 활용할 것이라면, 모바일을 활용하는 것이 더 유리한 조건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각각의 할인 코드는 아래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익스피디아 2월 할인코드 PC : FEB2N7OFF (7% 할인)

익스피디아 2월 할인코드 모바일 : EXAPP (10% 할인)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expedia.co.kr/


이 할인 코드의 예약 기간은 2016년 2월 29일까지이고, 숙박 기간은 5월 31일까지라고 합니다. 이 기간 안에 해외여행을 떠날 예정이신 분들은 적절히 활용하면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SK텔레콤 회원은 9%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K 텔레콤 회원은 SK텔레콤 멤버십 페이지에서 "익스피디아 9%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아래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SK텔레콤에 로그인을 해서 쿠폰을 발급받은 후, SK텔레콤 전용 익스피디아 페이지로 들어가면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호텔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익스피디아 쿠폰 페이지 : http://www.sktmembership.co.kr/web/html/global/expedia_hotel.jsp

SK텔레콤 고객전용 익스피디아 페이지 링크 : https://www.expedia.co.kr/?eapid=43319-16&mdpcid=kr.direct.sktelecom.main.hotel



"마스터카드를 활용하여 7% 할인받기"


마지막 할인은 바로 마스터카드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돌아가는 혜택입니다. 위에서 본 SK 텔레콤 회원들처럼, 마스터카드 사용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아래의 링크를 타고 마스터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7%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쿠폰을 적용하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카드 할인쿠폰 페이지 : http://www.mastercard.com/kr/consumer/expedia.html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 https://www.expedia.co.kr/


여기까지, 익스피디아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할인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종류는 다양하지만, 할인액은 거의 비슷비슷해서 크게 차이는 나지 않는답니다.


그래도 어차피 해외여행을 할 것이라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여행을 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한번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저도 적절한 날짜에 적당한 금액으로 올해는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한번 다녀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정보 & 소식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