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디오 이어폰 할인 코드 & 에코백 증정

수디오 이어폰 할인 코드 & 에코백 증정


수디오 이어폰 할인 코드 & 에코백 증정


이번에도 오랜만에 다시 북유럽에서 제조되어서 날아온 "이어폰", 바로 "수디오(SUDIO)"라는 브랜드의 제품에 관한 일종의 소개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수디오 제품은 "무선 제품"과 "유선 제품"을 하나씩 모두 사용해보았는데요.


예전에 무상으로 받아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는 것을 우선 먼저 알려드리지만, 제품은 나쁘지 않은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수제로 만들어지고 있는 이어폰이다 보니 어느 정도의 가격적인 부담이 있기는 한 모습이지만 말이죠.


그래도 블로그를 통해서 제공되는 "할인 코드"를 적용해보신다면, 아마도 "15%"정도에 해당되는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어차피 "수디오 제품"을 구매하실 생각이 있는 분들이라면 제공되는 할인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TOTE BAG CAMPAIGN KOREA 2016"


아무래도 한국 시장을 공략하고 싶어 하는 "수디오"인지라 이번에는 이렇게 한국 시장을 위한 "할인행사"를 특별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기간에 제공되는 할인 코드(totebagjustin)를 활용해서 물품을 구입하게 되면, 15%의 할인과 더불어 "토트백(TOTE BAG)"이라고 불리는, 일종의 에코백을 하나 덤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할인 코드는 "TOTEBAGJUSTIN"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담당하는 친구 이름이 저스틴이라서 이런 코드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안 그래도 "기계식 키보드"를 넣고 다닐 가방이 하나 필요한 모습이었는데, 여기에서 제공되는 토트백을 활용하니, 어느 정도 해결이 되었습니다. 세로로 조금만 더 길었다면 완벽할 뻔했는데 하는 아쉬움이 남기도 하지만 에코백이니 엄청난 것을 바라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어차피 이어폰을 구입할 예정이 있으신 분이라면, 특히 수디오 이어폰을 구매하실 예정이시라면, 공짜로 준다는데 굳이 받지 않을 이유는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SUDIO VASA BLA 제품을 하나 받아보았습니다."


이번에 받아본 제품인 "수디오 바사 블라" 제품은 이전에도 이미 한 번 받아보았던 적이 있는 제품이고, 이미 리뷰를 했던 적이 있으니 여기에서는 굳이 열심히 리뷰를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대충 사진 몇 장을 첨부하고 얼렁뚱땅 넘어갈 그런 생각이긴 하지만...


그래도 살짝 살펴보고 넘어가자면 상품 구성적인 측면에서는 예전과 크게 다른 모습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감성적인" 측면을 뽐내고 있어서 아마도 선물로 "이어폰"을 누군가에게 줄 생각을 하고 있다면, 이 제품을 한 번 정도 생각을 해보는 것이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박스 구성이 심플하면서도, "선물로 주기에 적합한" 형태를 띠고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저번보다 강화된 점이 있다면, "DEAR. MUSIC LOVER"라고 하는 문구가 담긴 카드가 추가되었다는 점입니다. 별 것 아닌 것 같은데 이런 카드 하나를 첨부해서 주는 것이 뭔가 선물을 받는 듯한 느낌을 물씬 풍기게 만들어줍니다.






여기까지, 수디오 한국 이벤트에 관한 글을 담은 글이었고요. 혹시나 수디오의 제품 리뷰가 궁금하다면, 위의 링크들을 따라가 보시면 될 것입니다.


제공되는 할인 코드는 수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활용이 가능하며,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경우에는 꼭 "할인 코드"를 활용해서 구매해서 할인과 "토트백(에코백)"도 함께 받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배송은 "DHL"로 이루어지며, 2-5 영업일 사이에 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저도 굉장히 빨리 받았습니다. 예전에 "샤오미 휴대폰"을 구매할 때도 DHL을 이용하기도 했는데, 홍콩에서 우리나라까지 배송이 하루 만에 되기도 하더군요.

  

"SUDIO"


Homepage : www.sudiosweden.com

Special Code : totebagjustin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정보 & 소식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