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CJ 쁘띠첼 "과일맛 젤리"

[음식] CJ 쁘띠첼 "과일맛 젤리"


[음식] CJ 쁘띠첼 "과일맛 젤리"


요즘에는 가끔씩 사먹어 보게 되는 후식 혹은 디저트라고 불릴 수 있을 만한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CJ 제일제당"에서 만들어 내고 있는 쁘띠첼이라는 젤리가 그것인데요. 한 번 사먹어 보았다가 이렇게 조금씩 중독이 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까요? 그래서 이렇게 그다지 쓸모없는 글도 작성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냥 이런 제품도 있구나 하는 정도로 받아들이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CJ 제일제당에서 만든 쁘띠첼, 다양한 종류가 있는 듯합니다."


CJ 제일제당에서 만든 쁘띠첼은 다양한 종류가 있는 것 같은데요. 제가 자주 가는 마트에서는 특별히 이렇게 3가지가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복숭아, 감귤, 포도, 3가지 맛이 있었던 것이죠. 여기에 요거트가 함께 섞인 버전이 있기도 햇는데, 저는 요거트가 없는 것이 조금 더 나은 듯한 모습이어서, 이렇게 3가지를 구매해서 한번 글을 작성해보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까요?




"1개당 가격은 990원, 그리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습니다."


은근히 불량식품과 같은 포스를 뿜어내는 것이기에, 이런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는 항상 망설이게 되는데요. 그래도 가격이 그다지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모습이기에 장을 보러 갈 때마다 그냥 1-2개씩 담아서 오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특별히 이렇게 3개를 동시에 구매해서 온 모습이지요.


아무튼, 그다지 의미없는 포스팅이었지만, 적당히 간식거리로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그러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