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GS25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음식] GS25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음식] GS25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최근 들어서, 딱히 저녁식사를 할만한 곳도 없고 해서, 편의점에서 주로 식사를 해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제는 주변에 있는 식당도 거의 다 돌아보았고, 운동을 하고 나서 괜히 돈을 많이 쓰기도 부담되고 해서 간단하게 저녁식사를 해결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그래서, 이렇게 요즘에는 여행을 잘 가지도 못하고 있어서, 쓸만한 글도 없는 상황에서 이렇게 편의점에서 카메라를 꺼내 들고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까요? 어차피 식사를 하는데, 그냥 사진이나 찍어서 뭐라도 글을 써보겠다는 생각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GS25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저녁식사를 주로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해결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주로 먹는 음식은 편의점 도시락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제가 주로 가는 GS25 편의점에는 김혜자 도시락이 있어서 그걸 자주 사 먹는 편인데, 도시락을 먹게 되면 뭔가 아쉬움이 남습니다. 뭔가 국물이 조금 먹고 싶기도 한데, 그런 것을 충족시켜주지 못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그래서 이럴 때, 조그마한 라면을 하나 더 구입해서 같이 먹는 편인데, 재미있는 라면을 하나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이라는 라면 치고는 제법 비싼 1,500원짜리 라면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특이하게도 이 라면은 "GS25"의 PB브랜드 상품인지라 GS25에서만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주로 가는 편의점이 GS25였던지라 그런 것도 모르고 그냥 무심코 사 먹었는데 말이죠.



▲ 스프 속에는 이런 김치가 들어있습니다.




"뭔가 스프가 조금은 다른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아무래도 가격이 조금 비싸기에 다른 라면과는 조금 다른 차이점을 가지는 듯합니다. 바로 스프에 일반적인 건조 스프가 들어가 있는 것이 아니라, "김치"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지요. 물론, 진짜 김치처럼 큼직큼직한 그러한 김치는 아니지만, 이 정도라면 다른 건조 김치보다는 훨씬 나은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김치를 포장하는 기술이 상당히 발달한 듯한 모습이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아무튼 이런 김치가 들어있어서 사실, 맛에서도 다른 "김치"라면과는 차별화가 되는 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사실, 이 라면을 접해보고 나서는 다른 김치라면은 뭔가 좀 아쉽다는 느낌을 받기도 했으니 말이죠.


그래도 이 라면도 컵라면이니, 뭔가 아쉽기는 할 겁니다. 그래도 1,500원에 이 정도 퀄리티를 즐길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기는 하지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