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CJ 비비고 '육개장'

[음식] CJ 비비고 '육개장'


이번에도 마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 즉석음식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CJ에서 "비비고"라는 이름으로 만들어 내고 있는 즉석음식 시리즈를 한 번 먹어보게 된 것인데요. 이번에 한 번 먹어본 제품은 바로 "육개장"이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CJ 비비고, 즉석음식 육개장"


요즘에는 이렇게, 즉석음식 식품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는 듯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마트에서도 이미 자체 브랜드인 "피코크"라는 브랜드를 통해서 다양한 즉석음식을 만들어 내고 있는 모습이고, 이렇게 CJ에서도 "비비고"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튼, 이번에는 육개장이라는 제품을 한 번 먹어본모습인데요. 육개장의 경우에는 다른 제품과 크게 차이는 없는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간단하게 육개장을 한 그릇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이렇게, 손쉽게 육개장을 뚝딱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이 핵심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거기다가 아마도 이 제품이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어서 그다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적당한 퀄리티의 음식을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소인배닷컴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오래된 글/GENERAL FOOD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