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치킨집 "치킨매니아 통일동산점"

파주 헤이리 치킨집 "치킨매니아 통일동산점"


파주 헤이리 치킨집 "치킨매니아 통일동산점"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주변에서는 도시에서의 삶과는 전혀 다른 삶을 느껴볼 수 있을 것입니다. 도시에서는 언제 어디든지, 돈만 있다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어볼 수 있을 것이지만, 이 곳에서는 그런 음식점에 대한 정보를 잘 알고 있어야 하지요.


도시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식당이 없는 경우가 있어서, 여러 가지 정보를 잘 찾아두고 알아두어야 한답니다. 그래서 이 글은 주변의 주민들을 위한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기도 하지요.





"파주 통일동산, 효자 그린빌 주변에 있는 치킨매니아"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주변에는 여러 곳의 치킨집이 있기도 하지만, 제법 알려진 브랜드 치킨인 "치킨매니아"는 다소 외곽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효자그린빌"이라는 아파트 단지 주변에서 찾아볼 수 있는지라 제법 거리가 있기도 하지요.


예전에 우연한 기회로 인해서 이 곳에 치킨집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역시 브랜드 치킨이 가져다주는 맛의 안정감은 상당했던 것 같습니다.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부담 없이,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치킨매니아 통일동산점, 배달이 되기도 하지만, 도시의 배달과는 느낌이 다릅니다."


이 곳에서 치킨을 주문해서 배달시켜 먹을 수도 있지만, 도시에서의 배달과는 조금 느낌이 다릅니다. 가족 경영의 느낌이 드는 곳인지라, 인력이 부족하면 배달이 지연되거나, 배달이 안되기도 하지요. 그래서 전화주문을 할 때 배달에 얼마 정도의 시간이 걸리는지 잘 알아보고 주문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아무튼, 지역 주민을 위한 정보가 될 수 있는 "치킨매니아 통일동산점"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글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파주 통일동산, 치킨매니아"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프랜차이즈, 치킨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