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 "MOOAS X LOFREE DOT"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 "MOOAS X LOFREE DOT"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 "MOOAS X LOFREE DOT"


최근에 온라인 크라우드 펀딩에서 화제가 된 키보드가 있습니다. 바로 "MOOAS X LOFREE DOT"이라는 이름의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가 바로 그것입니다. 클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INDIEGOGO"에서 단기간에 60만 달러 이상의 펀딩을 받은 키보드로 알려져 있는데요. "MOOAS"와 "LOFREE"가 합작해서 만든 제품이랍니다.



"타자기에서 영감을 받아서 만든 기계식 키보드"


이 제품의 경우에는 타자기에서 영감을 받아서 만들게 된 기계식 키보드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마치 클래식한 향수를 느껴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지요.


하지만, 전체적인 디자인에서 볼 수 있듯이, 완전 복고풍의 타자가 느낌은 아니고, 타자기의 느낌을 세련미를 가미해서 절제한 듯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조합이 눈에 띄는 제품이지요. 게다가 타자기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인지라, "동글동글한 키캡"이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제품이랍니다.




"맥, iOS, 윈도우,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호환이 가능한 제품 / 유무선도 모두 호환 가능"


요즘에는 거의 모든 제품이 특정한 OS를 따지지 않고 호환이 잘 되는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제품 역시도 그렇답니다. 맥, iOS, 윈도우, 안드로이드 모두에서 무난하게 작동한다고 알려져 있지요. 게다가,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무선으로 활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블루투스는 동시에 3대의 기기에 페어링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키보드에 있는 FN키를 이용해서 기기에 연결할 수 있으며, 단축키를 눌러줌으로써 손쉽게 기기별로 전환이 가능하기도 하다고 하지요.




"타자기와 비슷한 소리를 내기 위해 사용한, 게이트론 스위치(GATERON SWITCH)"


타자기에서 영감을 받아서 제작된 키보드여서 그런 것인지 소리 역시도 타자기와 흡사하게 만들기 위해서 게이트론 스위치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소리나 감촉 부분은 직접 확인해보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온라인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확인할 수가 없어서 아쉽기도 합니다.


"흰색, 검은색, 붉은색의 3가지 색상"


현재 발매된 색상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흰색에 검은색의 키캡 조합이 한 가지, 검은색에 검은색의 키캡 조합이 다른 한 가지, 마지막 한 가지는 붉은색에 검은색의 키캡 조합입니다. 마음에 드는 색상 조합으로 선택하면 될 것입니다.


"MOOAS X LOFREE DOT 기계식 키보드"


가격 : 109,000원 85,000원 (22% 할인된 가격)

알리익스프레스 상품링크 : http://s.click.aliexpress.com/e/cHgmZca4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가이드 링크 : https://theuranus.tistory.com/5852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특이한 물건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