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정문 앞 카페 "에스프레시모"
성균관대학교 정문 앞 역시도 다른 대학가와 마찬가지로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카페들을 종종 볼 수 있답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도 정문 근처에 있는 카페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해볼 것입니다.
정문에서도 골목 안에 숨어있는 곳인지라, 위치 선정이 조금 좋지 않은 곳 같은 느낌이 드는 카페인데요. 이렇게 구석에 있는 곳이기에 좋은 점으로 작용하는 것도 있습니다. 바로 사람들로 많이 붐비지 않는다는 점이지요.
"성균관대 정문 앞의 조용한 카페, 에스프레시모(ESPRESSIMO)"
성균관대학교 정문 근처의 골목길에 숨어있는 이 카페의 이름은 "에스프레시모"라는 이름을 가진 곳인데요. 이름에서부터 "카페"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조금 알록달록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 모습인데요. 그래서, 왠지 모르게 화려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 곳이랍니다. 뭔가 조금 톡톡 튀는 느낌을 자아내는 분위기의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학교 주변에 있는 카페인지라 저렴한 편입니다."
아무래도 대학교 앞에 있는 카페인지라,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점은 대학교 주변에서 얻을 수 있는 일종의 특혜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아무튼, 성균관대 근처에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잠시 머물다가 갈만한 곳이랍니다.
"서울 종로구 혜화동 성균관대 정문 앞 에스프레시모"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학교 앞 카페, 조용한 카페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