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풀사이드 228"

송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풀사이드 228"


송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풀사이드 228"


인천에 새롭게 만든 송도 신도시에는 제법 멋진 곳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만든 도시이다 보니, 잘 정돈되어 있는 느낌을 물씬 느껴볼 수 있는 것이지요. 이번에는 그중에서도 송도의 번화가 중의 한 곳에 있는 제법 분위기가 괜찮은 레스토랑이라고 할 수 있는 "풀사이드 228"이라는 곳에 관한 이야기랍니다.








"인천 송도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풀사이드 228(POOLSIDE 228)"


풀사이드라는 이름의 레스토랑은 아마도 그냥 나온 것이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바로 이 곳은 "수영장"을 콘셉트로 운영하고 있는 식당이니 말이죠. 저희가 방문했던 때는 겨울이었던지라 수영장에 물이 차 있지 않은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여름에 이 곳을 방문하게 되면, 수영장에 "물"이 차 있는 모습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 곳은 겨울보다는 여름에 더 멋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피자, 파스타, 볶음밥과 같은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


풀사이드 228에서 볼 수 있는 메뉴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레스토링이라고 하면 생각해볼 수 있는 메뉴를 주로 볼 수 있습니다. 바로 "피자", "파스타", "볶음밥"과 같은 메뉴를 주로 볼 수 있는 것이지요.


가격은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서가 앤 쿡" 정도의 가격으로 음식 하나에 약 15,000원에서 20,000원 정도로 무난한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싸다고 생각하면, 비싼 가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그렇지 않은 가격대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 난처럼 생겼던 식전 빵





"독특한 분위기에 제법 괜찮은 음식"


그래도 음식은 이 정도면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 편입니다. 이 날은 볶음밥 하나와 파스타 하나를 주문했는데, 파스타가 뚝배기에 나오는 상당히 독특한 모습을 보였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조금 무리해도 되는 특별한 날에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한 그러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인천 연수구 송도동 풀사이드 228"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데이트 코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수영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