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아라뱃길 "현대 아웃렛"

김포 아라뱃길 "현대 아웃렛"


김포 아라뱃길 "현대 아웃렛"


서울 근교에는 프리미엄 아웃렛이 하나둘씩 자리를 잡고 있는 모습입니다. 서울 합정에서 비교적 가까운 곳에 있는 "파주"에도 두 곳의 프리미엄 아웃렛이 자리를 잡고 있지요. 파주 북시티에는 "롯데 아웃렛"이 있고, 파주 헤이리 마을 근처에는 "신세계 아웃렛"이 자리를 잡고 있답니다.


두 곳 모두, 잘 꾸며져 있는 곳인지라 주말이 되면 사람들로 가득한 곳이지요. 그리고 이번에는 서울에서 더 가까운 곳이라고 할 수 있는 "김포 아라뱃길"에 있는 아웃렛을 한 번 방문해보기도 했습니다.






▲ 김포 아라뱃길


"김포공항에서 그리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있는 김포 현대 아웃렛"


김포에도 이렇게 현대그룹이 "아웃렛"을 만들어서 영업을 하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이 곳에 있는 아웃렛은 다른 곳과는 조금 분위기가 다르기도 하답니다. 바로 아라뱃길 바로 옆에 자리를 잡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아웃렛에서 강가를 바라볼 수 있는 경치를 제공하기도 하는 곳이지요. 그래서 아마도 이 곳에서는 당연히 쇼핑을 즐길 수도 있겠지만 필요하다면, 요트를 탄다거나 유람선을 탄다거나 하는 등의 시간을 보내기에도 괜찮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변에 호텔이 들어온다고도 하지요."


김포 현대 아웃렛 옆에는 3곳의 호텔이 들어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모두 강을 바라보는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는 호텔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추후에 완공이 되면 주변에 있는 현대 아웃렛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재미있는 것은 3곳의 호텔 중, 한 곳의 이름은 싱가포르에 있는 호텔의 이름인 "마리나 베이"와 같은 이름을 사용하는데요. 실제로 이 곳을 방문해보니, 건물이 다 들어서기만 하면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와 비슷한 느낌을 자아내는 공간으로 발전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3층 규모로 상당한 규모의 상당한 규모의 아웃렛"


이 곳 역시도 규모가 상당한 아웃렛인지라, 주말이 되면 방문객들로 붐비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주말에는 주차를 하기 힘들 정도로, 주차장이 많이 확보되어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주차 전쟁을 겪어야 하기도 하는 곳이지요.


규모는 약 3층 규모로 이루어졌는데요. 제법 웅장한 모습을 자아내기도 하답니다. 마음에 드는 브랜드가 있다면, 한번 방문해서 저렴한 가격에 아이템을 획득하는 것도 좋겠지요. 다들 이런 목적으로 아웃렛을 방문하는 것이니 말이죠.


그리고, 3층 식당가에서는 삼송 빵집을 비롯한, 현대백화점에서 볼 수 있는 브랜드를 접해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아웃렛에 식당가는 빠질 수 없는 것이니, 당연히 찾아볼 수 있는 것이겠지요.


아무튼, 서울에서 제법 가까운 곳에 있는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주말이 되면 아마도 아이템을 획득하려는 사람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 김포 프리미엄 현대 아웃렛"


주소: 경기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100

전화번호: 031-812-2233 (대표번호)

영업시간: (월 - 일) 10:30 - 20:3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