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편집 마술 "잭 킹(ZACH KING)"

영상 편집 마술 "잭 킹(ZACH KING)"


영상 편집 마술 "잭 킹(ZACH KING)"


조금 특이한 마술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마술이라고 한다면, 눈 앞에서 속임수를 사용해서 보이는 마술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영상 편집을 활용한 마술이 생겨나기도 했지요. 이러한 독특한 장르를 개척한 선구자적인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잭 킹(ZACH KING)"이라는 사람이 만들어내는 독특한 영상이지요.



"영상을 독특하게, 창의적으로 편집하는, 잭 킹(ZACH KING)"


영상을 독특하고 창의적으로 편집하는 것으로 자신만의 분야를 개척한 사람이 바로 "잭 킹"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의 영상을 보고 있으면 "어떻게 했을까?"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마치, 영상을 가지고 장난을 친다는 느낌이 드는 모습인데요. 이러한 모습을 두고 어떤 사람들은 "편집의 신"이라는 이름을 붙이기도 했지요. 특별히, 이러한 장르를 통칭하는 명칭은 잘 들어보지 못한 것 같은데요.


그래서, 아마도 아직까지는 "잭킹"이라는 말이 이러한 분야를 대표하는 말로 사용을 해볼 수 있지 않을까 하지요.


△ 저스틴 비버의 뮤직비디오에 사용된 그의 기술


△ 잭 킹 마술 모음 영상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SORRY 뮤직비디오에 사용된 그의 주법"


잭 킹이 사용하는 영상 편집 기술은 "저스틴 비버"의 "SORRY"라는 뮤직비디오에서도 사용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뮤직비디오 속에서 그는 살짝 등장하기도 하지요. 아주 잠깐 카메오처럼 살짝 나타났다가 금방 사라진답니다. 사라지는 방식도 그가 영상에서 주로 사용하는 방식으로 아주 순식간에 사라진답니다.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독보적인 분야를 개척한 "잭 킹(ZACH KING)"의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그의 유튜브 채널을 방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ZACH KING"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user/ZachKingVine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화제의 사건 & 영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