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해소용 커다란 엔터키

스트레스 해소용 커다란 엔터키

스트레스 해소용 커다란 엔터키


일반적으로 "컴퓨터"와 같은 전자제품은 디자인보다는 실용적인 측면을 더 중요하게 생각을 합니다. 적절한 가격에 적절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일반적인 수순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지요.


그래서 보통은 전자기기 분야에서는 비실용적인 제품을 구입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일본의 어떤 회사에서는 상당히 비실용적인 아이템을 하나 만들어내기도 했지요.



"아주 비실용적인 아이템, 커다란 엔터키"


이 물건은 바로 우리가 컴퓨터 키보드에서 접할 수 있는 "엔터키(ENTER)"르 아주 크게 만들어 놓은 키보드랍니다. 이 키보드는 USB로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 키보드에는 다른 기능은 전혀 없습니다. 그저 오로지 기존의 키보드에 있는 "엔터키(ENTER)"만을 위해서 존재하는 키보드라고 할 수 있는 것이지요.




"키보드의 엔터키를 내려치면서 스트레스를 풀자는 의미의 아이템"


이 물건을 실용적인 부분만 놓고 본다면, 물건의 존재 의미를 찾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심리적인 측면을 생각해본다면, 어느 정도는 이해가 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지요. 업무에서 쌓이는 스트레스를 키보드를 힘껏 내려치면서 풀자는 의미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실제로 이 키보드 안에는 쿠션이 들어있어서, 웬만한 힘으로 내려치지 않으면, 엔터키가 잘 눌러지지 않는다고 하기도 하지요.


이 제품은 알리바바의 해외사이트인 "알리 익스프레스"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그 링크는 아래에 있답니다.


"BIG ENTER"


알리 익스프레스 해외 직구 방법 링크 : http://theuranus.tistory.com/3176

알리 익스프레스 링크 : https://www.aliexpress.com/item/Big-Ente


소인배닷컴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특이한 물건들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