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교대역 "스타벅스"

서울 교대역 "스타벅스"


서울 교대역 "스타벅스"


우리나라의 주요 지역에서는 "스타벅스"라는 대형 프랜차이즈 커피숍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심한 경우에는 한 블록 떨어진 곳이나, 큰길을 사이에 두고 마주 보고 두 곳의 스타벅스가 자리를 잡고 있는 경우를 볼 수 있기도 하지요.


그만큼, 우리나라에서 "스타벅스"를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한편으로는 이렇게 스타벅스 매장이 많이 몰려있다는 것은 사람들이 스타벅스 매장을 많이 이용한다는 반증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 교대역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


오랜만에 지인을 만나기 위해서 서울 교대역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특별히, 오랜 시간 동안 무언가를 할 예정은 아니었기에, 간단하게 주변에 보이는 가까운 카페로 들어갔는데요. 그렇게 들어가게 된 곳이 바로 스타벅스 매장이었습니다.


교대역 스타벅스는 지하철 교대역 6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스타벅스 교대역점을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 스타벅스에서 바라본 교대 앞 경치





"2층 규모의 스타벅스 교대점"


스타벅스 교대점은 2층 규모의 매장입니다. 2층 규모라고 하지만, 1층은 카운터와 일부 자리만 차지하고 있고, 본격적으로 손님이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은 2층에 있습니다. 2층에서는 제법 넓은 매장을 볼 수 있는데요.


특히, 창가에서 교대역 앞의 풍경을 바라볼 수 있다는 것이 어느 정도의 장점을 가진 곳이 아닐까 합니다. 그다지 대단한 경치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도심 속에서 분위기를 내볼 수 있는 것이니까요.


여기까지, 서울과 같은 대도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커피점 "스타벅스 교대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교대역, 스타벅스"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스타벅스, 프랜차이즈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