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센토사 “루지 & 스카이라이드”

싱가포르 센토사 “루지 & 스카이라이드”


가포르 센토사 “루지 & 스카이라이드”


싱가포르 섬 안의 섬인 “센토사 섬”에서는 다양한 놀거리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익스트림 스포츠를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손에 꼽아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스카이라이드(SKYRIDE)”와 “루지(LUGE)”를 꼽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싱가포르 센토사 섬 안에서 즐기는 익스트림 스포츠”


루지와 스카이라이드는 싱가포르 센토사 섬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인데요. 한 가게에서 이렇게 루지와 스카이라이드를 함께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의 스키장에서 스키장과 리프트를 함께 제공하고 있는 것과 같은 이치라고 보시면 되기도 하지요.




“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익스트림 스포츠, 루지”


루지는 핸들이 달린 썰매와 유사한 장비를 타고 내려오는 스포츠입니다. 그래서 혼자서 이 곳을 방문하는 것보다는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서 여행을 즐길 때 탑승하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배틀트립이라는 방송에서도 이상민 씨와 김일중 씨가 함께 루지를 체험하는 모습이 방송을 타고 소개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다른 여행 방송에서는 “뭉쳐야 뜬다”에서도 멤버들이 루지를 타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었지요. 그래서, 친구들끼리 여행을 가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이용하면 좋을 것 같은 곳이기도 하답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루지(LUGE)"


“루지 & 스카이라이드 이용 가격”


이용 가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방송에서도 가격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배틀트립에서는 “루지 + 스카이라이드”를 합쳐서 “17 싱가포르 달러”에 탑승할 수 있다고 나왔는데요. 이는 우리나라 돈으로는 약 “14,700원” 정도이니, 그리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답니다.


여기까지, 친구들과 방문해서 즐거운 이색 스포츠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놀이기구, 루지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싱가포르 센토사 섬, 루지 & 스카이라이드”


주소 : 45 Siloso Beach Walk, Sentosa, 싱가포르 099003

전화번호 : +65 6274 0472

홈페이지 : http://www.skylineluge.com/en/sentosa/luge

운영시간 : 10:00 - 21:30

배틀트립 싱가포르 이상민 & 김일중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4905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