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센토사 케이블카 "스카이 네트워크”

싱가포르 센토사 케이블카 "스카이 네트워크”


싱가포르 센토사 케이블카 "스카이 네트워크”


싱가포르 섬 안의 작은 섬인 “센토사” 섬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섬 자체가 하나의 큰 리조트로 만들어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이 섬 안에서는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는데요.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같은 인공적인 볼거리는 물론, 센토사 섬의 대표적인 해안인 “실로소 비치”와 “팔라완 비치”와 같은 자연경관도 제공한답니다.



“싱가포르 센토사 섬으로 들어가는 다양한 방법”


싱가포르 섬의 남쪽에 있는 작은 섬인 “센토사 섬”으로 들어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다양한 방법을 이용할 수가 있지요.


1. 걸어서 들어가기

2. 택시 & 우버 & 그랩 등의 자동차 이용하기

3. 모노레일 이용하기

4. 케이블카 이용하기


이 정도의 방법을 생각해볼 수 있답니다.



“싱가포르 섬에서 센토사 섬으로 들어가는 가장 멋진 방법, 케이블카 이용하기”


이 중에서 싱가포르 섬에서 센토사 섬으로 들어가는 가장 멋진 방법은 바로 “케이블카”를 이용하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파버산에서부터 센토사 섬까지 케이블카로 연결이 되어 있는데요. 센토사 섬으로 들어가면서 공중에서 센토사의 경치를 구경할 수 있으니까요.


물론, 이렇게 “케이블카”를 이용해서 들어가려면 가격이 조금 비싸기는 합니다. 센토사 케이블카는 다양한 노선이 있는데요. 코스별로 이용 금액이 다르기도 하답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센토사 케이블카"


“센토사 케이블카 전 구간 자유 이용권”


하지만, 이렇게 센토사 케이블카를 전구간에 걸쳐서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이 있기도 한데요. 자유이용권의 가격 역시도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랍니다. 이용권의 가격은 33 싱가포르 달러인데요. 우리나라 돈으로는 약 28,400원 정도에 해당하니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행의 기분을 한껏 즐기고 싶고, 특별한 여행이 되고 싶다면 선택해볼 수 있는 카드라고 할 수 있겠지요. 어차피 여행은 즐기러 가는 곳이니까요.


센토사 섬으로 들어가는 케이블카를 탑승할 수 있는 곳의 위치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싱가포르 센토사 케이블카(SINGAPORE CABLE CAR SKY NETWORK)”


주소 : Tower 2, 1 Harbourfront Ave, Keppel Bay Tower, Singapore 098632

전화번호 : +65 6377 9688

운영시간 : 8:45 - 21:30

홈페이지 : http://onefabergroup.com

배틀트립 싱가포르 이상민 & 김일중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4905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