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센토사 인공 서핑 “웨이브 하우스”

싱가포르 센토사 인공 서핑 “웨이브 하우스”


싱가포르 센토사 인공 서핑 “웨이브 하우스”


싱가포르 섬 안의 작은 섬이라고 할 수 있는 센토사 섬은 “리조트”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섬이라고도 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 곳에서는 특히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기도 한데요. 여러 여행 방송에서 이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를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싱가포르 센토사 섬에서 즐길 수 있는 인공 서핑”


여러 가지 익스트림 스포츠 중에서 독특한 스포츠가 있기도 한데요. 바로 이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인공 서핑”입니다.


서핑이라고 하면, 보통 바다에서 즐기는 것인지라,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위험하면서도 어려운 스포츠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보통 사람들은 쉽게 즐길 수 없는 스포츠인지라, 아쉬움을 자아내지만, 이 곳에서는 안전하게 인공으로 만든 파도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지요.





“배틀트립 이상민 & 김일중 편에서 소개된 적이 있는 인공 서핑”


이러한 인공 서핑은 여행 전문 방송인 “배틀트립”에서 이상민 씨와 김일중 씨가 싱가포르를 방문해서, 여행을 하는 장면에서 공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 곳에서 인공 서핑을 안전하게 즐기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제법 운동신경이 있어 보이는 이상민 씨가 상대적으로 김일중 씨에 비해서 인공 서핑에 더 잘 적응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답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웨이브 하우스"


“배틀트립에서 이들이 방문한 곳은 어디일까?”


그렇다면, 배틀트립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이들이 방문한 곳은 어디일까요? 이 곳은 바로 “웨이브 하우스(WAVEHOUSE)”라는 곳이었습니다.


웨이브 하우스에서 서핑을 배울 수도 있는데요. 서핑 강습 비용은 시간당 45 싱가포르 달러로 우리나라 돈으로는 약 3만 8천 원 정도라고 할 수 있답니다.


서핑을 한 번 체험해보고 싶었지만, 위험하다는 이유로 체험을 해보지 못한 분들이 체험용으로 서핑을 해보기에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정보를 확인하시면 된답니다.


“싱가포르 센토사 인공 서핑, 웨이브 하우스(WAVEHOUSE)”


주소 : 36 Siloso Beach Walk, 싱가포르 099007

전화번호 : +65 6377 3113

운영시간 : 11:30 - 21:30

홈페이지 : http://wavehousesentosa.org

배틀트립 싱가포르 이상민 & 김일중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4905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