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기념품점 "한라마을 쇼핑센터"

제주도 기념품점 "한라마을 쇼핑센터"


제주도 기념품점 "한라마을 쇼핑센터"


여행지에 가서, 여행지에서만 구할 수 있는 어떤 것을 구입해서 오는 것도 여행의 즐거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구할 수 없는 오직 그 장소에서만 구할 수 있는 것을 구해서 돌아오면, 그 물건을 볼 때마다 여행에 대한 생각이 떠오르기도 하니까요.




"제주도에 있는 기념품점, 한라마을 쇼핑센터"


이러한 기념품은 여행지 곳곳에서 구할 수 있기도 합니다. 시장에서도 구할 수 있고, 면세점에서도 구할 수 있기도 하지요. 이렇게 아양한 곳에서 "제주도"의 특산품이나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이렇게 "기념품"이나 "특산품"을 모아서 판매하는 기념품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잠깐 들러서,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구한 곳이기도 하지요.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기념품점, 한라마을 쇼핑센터"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한라마을 쇼핑센터"라는 곳이었는데요. 이는 제주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쇼핑몰이었습니다. 그래서 제주도 여행을 마치기 직전에 잠시 들러서 이 곳에서 제주도에서 구할 수 있는 간식이나, 기념품을 구입하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기도 한답니다.


사실, 저희도 그랬습니다. 이렇게 여행 막바지에 이 곳에 들러서 다양한 기념품을 구입한 것인데요. 이 곳에서는 돌하르방을 비롯한 다양한 간식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감귤 초콜릿 등의 간식을 구매했던 이날"


저희는 이 곳에 들러서 간단한 간식을 구매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그 주에서 "초콜릿 감귤", "백년초 곡물바", "감귤파이"와 같은 먹거리를 구입했는데요.


제주도 여행을 하고 나서 이러한 간식들을 제주도 여행을 함께 하지 않은 친구들과 나누어서 먹기에 좋았답니다. 모두 제주도를 대표하는 간식들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여기까지, 제주도 여행 중에 잠시 들러서 쇼핑을 했던 "한라마을 쇼핑센터"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제주도 기념품점, 한라마을 쇼핑센터"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삼동 1042-1

전화번호 : 064-711-2442

영업시간 : 8:00 - 18:30

홈페이지 : http://jejuhalla.alltheway.kr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