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수원 인계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수원 인계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스타벅스만큼 자주 찾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는 아니지만, CJ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카페인 "투썸플레이스" 역시도 대도시 곳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있는 "투썸플레이스"를 한 번 방문해보았는데요. 어떤 분위기인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있는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인계점은 지하철 분당선 수원시청역 2번 출구에서 그리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곳에 있답니다. 2번 출구 바로 앞에는 수원 갤러리아 백화점이 있는데요. 백화점을 지나쳐서 조금만 더 걸어보면 찾을 수 있는 곳에 있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100%로 결제할 수 있는 카페"


제가 투썸플레이스를 가끔 방문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바로 삼성카드 포인트를 100% 이용해서 결제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열심히 모아놓은 포인트로 투썸플레이스에서 간단하게 커피나 음료를 한잔 마시면서 시간을 보내기도 한답니다.


이번에도 같은 이유에서 이 곳을 방문했는데요. 이 정도면 매장은 제법 넓은 편이었던 것 같습니다. 2층도 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요.




"한적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은 카페"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는 스타벅스 이외의 카페는 상대적으로 자리가 여유로운 편인데요. 이 곳 역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래서 차분하고 한적하게 시간을 보내다가 가기에 괜찮은 카페라고 할 수 있었지요.


여기까지, 수원 인계동에 있는 투썸플레이스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31

전화번호 : 031-224-2388

영업시간 : 10:00 - 2:00 (다음날 새벽)

홈페이지 : https://www.twosome.co.kr

특징 : 프랜차이즈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