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탄방동 카페 "엘리먼트 랩 커피"

대전 탄방동 카페 "엘리먼트 랩 커피"


대전 탄방동 카페 "엘리먼트 랩 커피"


대전역에서 우선 간단하게 어묵으로 식사를 한 뒤, 이동한 곳은 바로 "탄방역"이었습니다. 대전에 도착하자마자 이미 시간이 꽤 흘렀기에 숙소를 정해야 했는데요. 검색을 해보니, 탄방동에 있는 찜질방이 제법 시설도 괜찮고 저렴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이었기 때문에 이 곳으로 이동했답니다.



"대전 탄방동에 있는 카페, 엘리먼트 랩(ELEMENT LAB. CAFE)"


하지만, 우선 바로 찜질방으로 들어가기보다는 근처에 있는 카페에 들러서 잠시 시간을 보내기로 했는데요. 그렇게 방문한 곳이 바로 "엘리먼트 랩 카페(ELEMENT LAB CAFE)"라는 곳이었습니다.


이 곳은 제법 규모가 있는 카페였는데요. 2층으로 되어 있는 카페로 넉넉한 좌석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인테리어도 제법 고풍스럽기도 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기도 했답니다.







"조용한 카페, 무언가를 열중해서 하기에 좋은 것 같은 곳"


카페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상당히 조용했습니다. 그래서 노트북을 가져와서 무언가를 작업하면서 보내도 굉장히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 보니, 실제로 학생들이 모여서 팀 과제를 하고 있는 것 같은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했답니다.






"팥빙수를 주문했던 이날"


저희는 이 곳을 방문해서 팥빙수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를 마시기에는 제법 늦은 시각이었던지라 이렇게 상대적으로 부담이 덜되는 팥빙수를 주문했던 것이지요. 충주에서 시작한 여행이 대전까지 이어졌던지라, 회복이 필요한 타이밍이었는데요.


덕분에 이렇게 시원한 곳에서 빙수를 먹기도 하고, 안락한 의자에서 앉아서 시간을 보내기도 하니, 재충전이 되는 듯했답니다.


여기까지, 대전 탄방동에 있는 카페 "엘리먼트 랩 카페"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엘리먼트 랩 카페"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전화번호 : 042-488-4884

영업시간 : 10:00 - 23:00

특징 : 편안한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충청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