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산 리솜 스파캐슬 숙소 "아파트형 콘도"

덕산 리솜 스파캐슬 숙소 "아파트형 콘도"


덕산 리솜 스파캐슬 숙소 "아파트형 콘도"


충청남도 덕산에는 "온천 테마파크"가 있습니다. 바로 리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리솜 스파캐슬"이라는 시설이 있지요. 리솜 리조트는 안면도에 오션캐슬, 덕산에 스파캐슬, 제천에는 리솜포레스트 등을 두고 있는 제법 큰 규모의 리조트업체입니다.


저희는 이 중에서 이번에는 충남 덕산에 있는 리조트를 방문했는데요. 바로 "리솜 스파캐슬"이라는 이름의 온천 리조트였습니다.



"27평짜리, 리솜 스파캐슬의 숙소"


이렇게 저희는 퇴근 이후에 달려서 덕산에 있는 리솜 스파캐슬에 도착했습니다. 이 곳에 도착해서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서 얼른 저녁을 만들고, 식사를 한 뒤,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냈는데요. 이렇게 정신없이 저녁시간을 보내고 보니, 다음날 아침이 밝았답니다.


어차피 저녁에는 광량이 부족해서 사진을 찍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다음날에 모든 사진을 몰아서 찍었답니다.




△ 리솜 스파캐슬의 로비








"스파동과 테마동으로 운영되는 아파트형 콘도"


덕산 스파캐슬에는 스파동과 테마동이라는 이름으로 콘도가 운영되고 있었는데요. 이 중에서 저희는 테마동이라는 건물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이는 27평형의 아파트형 콘도였는데요. 웬만한 조리도구와 더불어 깔끔하게 관리가 되고 있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 지인이 가져온 카드게임과 칩






"방 2개와 거실에 베란다까지 있는 공간"


저희가 묵었던 곳은 27평 규모의 공간이었기에 방도 2개가 있었습니다. 여기에 거실과 베란다가 있었는데요. 방 하나는 안방의 개념으로 침대가 있는 방이었고, 다른 하나는 온돌방의 형식으로 되어 있었답니다.


이렇게 덕분에 멀리까지 와서, 저녁을 만들어 먹으면서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기도 하고, 밤에는 특별히 챙겨 온 카드와 보드게임으로 시간을 보냈답니다. 열심히 노느라 바빠서 이렇게 딱히 여행 중에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하기도 했답니다.


여기까지, 덕산 리솜스파캐슬에서 묵었던 "아파트형 콘도"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리솜스파캐슬 덕산"


주소 :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온천단지3로 45-7

전화번호 : 041-330-8140

홈페이지 : http://www.resom.co.kr/chunchunhyang/html/MAIN.HTM

특징 : 아파트형 콘도, 깔끔한 숙소, 온천 리조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충청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