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 "구기자타운"

청양 "구기자타운"


청양 "구기자타운"


청양은 고추로 유명하지만, 그 외에도 유명한 것들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비교적 최근에 주목받고 있는 작물은 바로 "구기자"인데요. 여기에 "맥문동"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지요.


그래서 이렇게 청양에서는 가을이 되면 청양 고추와 구기자 축제를 하는데요. 이렇게 길을 가다 보니, "구기자타운"이라는 건물이 있기도 했답니다.



"청양 칠갑저수지 근처에 자리를 잡고 있는 구기자타운"


구기자타운은 칠갑저수지 옆에 있는 비교적 높은 지역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곳에서 저수지를 내려다보면서 경치를 감상할 수 있기도 한데요.


그래서 그런 것인지 이렇게 "칠갑 전망대"라는 곳이 있기도 하답니다.




"높은 곳에서 칠갑저수지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칠갑 전망대"


이러한 칠갑 전망대에 오르면, 제법 높은 곳에서 칠갑저수지와 그 뒤로 펼쳐지는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저희가 방문했을 때, 칠갑저수지는 공사가 진행 중이었답니다.


이러한 칠갑 전망대 안에는 "목재문화체험장"이라는 곳이 있기도 했는데요.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는 듯했습니다.





"청양의 특산품, 청양고추, 구기자, 맥문동 등을 구입할 수 있는 곳"


이러한 전망대 외에도 한쪽에는 구기자타운 건물이 있기도 한데요. 이 곳에서는 "청양의 특산품"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청양의 대표적인 특산품이라고 하면, 청양 고추, 구기자, 맥문동 정도를 떠올려 볼 수 있는데요.


구기자 타운에서 이러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지요. 여기까지, 청양 칠갑저수지 옆에 있는 구기자타운이라는 곳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충청남도 청양군 대치면, 청양 구기자타운"


주소 : 충청남도 청양군 대치면 광대리 316-21

전화번호 : 041-943-5314

홈페이지 : http://www.gugijatown.com/goods/list.php?category=010

운영시간 : 9:00 - 19:00

특징 : 청양 특산품을 구할 수 있는 곳, 칠갑 전망대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충청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