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공덕역 "마포 양지 설렁탕"

서울 공덕역 "마포 양지 설렁탕"


서울 공덕역 "마포 양지 설렁탕"


서울 마포 공덕역 근처에는 다양한 식당이 몰려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9번 출구 뒤쪽에 있는 골목에서는 다양한 식당이 몰려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 이영자가 방문한 것으로 인기를 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굴다리식당" 역시도 이 곳에 있답니다.




"굴다리 식당 옆에 있는 설렁탕집, 마포 양지 설렁탕"


이번에 저희는 굴다리식당 옆에 있는 마포 양지 설렁탕이라는 식당에 방문해보았는데요.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이 곳은 "설렁탕"을 판매하는 식당이랍니다. 설렁탕과 도가니탕 등을 판매하는 곳인데 주로 설렁탕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한 그릇에 9,000원인 설렁탕"


설렁탕 한 그릇은 9,000원 정도입니다. 요즘 물가를 감안해보면, 그리 비싼 물가는 아니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정도면 무난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매장은 제법 넓은 편이었는데, 아침부터 문을 여는 다른 식당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이 곳은 아침부터 상당히 붐비는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자리를 잡는 것도 쉽지 않았지요.







"무난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설렁탕집"


아무튼, 이렇게 아침부터 설렁탕으로 식사를 한 저희는, 이 곳에서 무난한 한 끼 식사를 맛볼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이 곳은 미슐랭 가이드 "더 플레이트"에 소개된 곳이기도 하답니다.


여기까지, 마포에서 무난한 설렁탕을 제공하는 식당, 마포 양지 설렁탕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마포구 공덕역, 마포 양지 설렁탕"


주소 : 서울 마포구 새창로 6

전화번호 : 02-716-8616

홈페이지 : http://mapoyangji.modoo.at

주차여부 : 가능

영업시간 : 7:00 - 22:00

특징 : 설렁탕, 도가니탕, 아침식사 가능, 미슐랭 더 플레이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