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청 스타시티몰 "명동칼국수"

서울 시청 스타시티몰 "명동칼국수"


서울 시청 스타시티몰 "명동칼국수"


서울 시청 지하에는 시민청이 있습니다. 시민처에는 다양한 시설들이 있어서, 지역 주민들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요소가 많이 있답니다. 저도 이번에 시민청을 방문해서, 여러 곳을 둘러보았는데요.


이렇게 둘러보다 보니, 식사를 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주변에서 식사를 할만한 곳을 찾아보다가, "스타시티몰"이라는 이름의 지하상가가 있는 것을 보았지요.






"서울 시청 지하상가에 있는 식당가, 스타시티몰"


서울 시청 지하상가에서 식당가가 모여있는 곳이 있습니다. "스타시티몰"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는 지하상가였는데요. 이 곳에서는 식당이 아닌 다른 상가들도 있었지만, 다양한 식당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주말이라 대부분의 가게들이 문을 닫은 상황이었지만, 저는 그중에서 문이 열려있는 가게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그렇게 방문한 곳이 바로 "명동칼국수"라는 식당이었습니다.






"시청 지하상가에 있는 명동칼국수"


명동칼국수를 오랜만에 방문했던 저는 이 곳에서 기본적인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명동의 "명동교자"와 같은 집에서 먹는 고기가 듬뿍 들어간 느끼한 칼국수는 아니었지만, 제법 대중적인 수준의 칼국수를 만드는 곳이라고 할 수 있었답니다.


국수 한 그릇의 양도 제법 많은 편이었는데요. 덕분에 저도 이 곳에서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시청역 주변에서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하기에 좋은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명동칼국수 서울시청점"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 1가 56번지 시청지하상가, 511, 을지로1가 중구 서울특별시

전화번호 : 02-777-0075

주차여부 : 불가

특징 : 명동칼국수, 간단하게 먹기 좋은 곳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