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수암골 카페 "풀문"

청주 수암골 카페 "풀문"


청주 수암골 카페 "풀문"


청주 수암골 벽화마을에는 유명한 가게들이 몇 곳 있습니다. 영광이네 국숫집에서 조금 더 위로 올라가면 찾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풀문(FULL MOON)"이라는 카페 역시도 상당히 유명한 곳 중의 하나랍니다.



"청주 수암골에서 유명한 카페, 풀문"


청주 수암골에 있는 "풀문"이라는 카페는 수암골에서도 제법 유명한 카페 중의 한 곳입니다. 이 곳은 그 규모가 상당해서 눈에 잘 띄기 때문이기도 하고, "치즈 빙수"라는 음식을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하기도 하지요.





"상당한 규모의 카페, 풀문"


우선 풀문이라는 카페의 규모는 상당합니다. 1호점에 이어서 2호점까지 확장한 형태라고 할 수 있는데요. 두 곳 모두 상당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지하층까지 포함하면 총 4층 규모의 카페인데요. 2층과 3층의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수원 시내의 경치가 상당히 좋은 곳이기도 하답니다.





△ 풀문에서 바라 본 야경


"다양한 음료와 빙수를 판매하는 카페"


풀문에서는 일반적으로 카페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음료를 찾을 수 있기도 한데요. 이 곳을 더욱더 특별하게 만든 곳은 바로 다양한 빙수들이 아닐까 합니다. 이 중에서 특히 "치즈 빙수"가 유명한데요. 저도 그래서 가장 유명한 치즈 빙수를 먹어보려고 했지만, 메뉴판에 있는 "블루베리 빙수"가 더 맛있어 보여서, 블루베리 빙수를 주문해서 먹어보았답니다.


치즈 빙수는 혹시나 나중에 다시 청주에 올 일이 있으면 먹어봐야 하지 않을까 하지요.





△ 블루베리 빙수 : 8,000원


"멋진 경치를 제공하는 카페"


카페 풀문은 수암골 언덕길에 자리를 잡고 있는 곳인지라, 여러모로 멋진 경치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멋진 경치와 함께 커피 한잔의 여유를 만끽하고 싶은 날에 방문할 만한 곳이 아닐까 한답니다.


"충청북도 청주시 수암골 카페 풀문"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수동 81-194

전화번호 : 043-224-5152

영업시간 : (평일) 10:30 - 24:00 / (주말) 10:00 - 24:00

특징 : 치즈 빙수, 청주 시내 경치, 아경 감상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충청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