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크림치즈 고로케 "북촌공장"

인사동 크림치즈 고로케 "북촌공장"


인사동 크림치즈 고로케 "북촌공장"


배틀트립 설민석 & 윤두준 씨의 서울 여행 편에서는 서울의 구 도심이라고 할 수 있는, 종로를 중심으로 돌았습니다. 청계천에서 역사적인 유물을 발견한 이들은 근처에 있는 인사동으로 이동했답니다.



"해외 유명인들이 내한공연을 오면 꼭 방문하는 인사동"


인사동은 한국적인 아이템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해외의 유명인사들이 내한공연을 오면 놓치지 않고 방문하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인사동에서는 미술품, 골동품뿐만 아니라, 선인들의 생활도구 등을 비롯한 갖가지 전통공예품을 볼 수 있답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인사동 거리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크림치즈 고로케"


인사동 문화의 거리를 방문한 이들은, 역시 빼놓지 않고 간식을 취식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들은 인사동에서 볼 수 있는 "크림치즈 고로케"를 맛보았답니다.


방송에서는 간략하게 언급되었지만, 크림치즈 고로케를 맛본 곳은 바로 "북촌공장"이라는 인사동 네거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가게였답니다.


△ 방송에서 간략하게 소개된 크림치즈 고로케




"인사동 네거리의 고로케집, 북촌공장"


북촌공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고로케는 1,800원이라고 하는데요. 이 정도면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맛있는 간식거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이 곳에서는 여러 종류의 고로케를 판매하고 있으니, 직접 방문해서 다양한 고로케를 맛보는 재미가 있기도 할 것입니다.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설민석 씨와 윤두준 씨가 방문했던 인사동 고로케집, "북촌공장"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훈동, 북촌공장"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훈동 인사동길 28-1

전화번호 : 02-723-3614

특징 : 배틀트립, 다양한 고로케

배틀트립 설민석 & 윤두준 서울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5328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