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역 "삼송빵집"

동대구역 "삼송빵집"


동대구역 "삼송빵집"


우리나라 곳곳에는 유명한 빵집이 있습니다. 전국 4대 빵집, 혹은 5대 빵집 등으로 이름을 붙이면서 잘 알려진 빵집이 있는데요. 대구에도 이렇게 유명한 빵집이 있기도 합니다. 바로 "동성로에 있는 "삼송베이커리"라는 빵집이 그중 하나이기도 하지요.





"서울에서도 맛볼 수 있는 삼송빵집"


이러한 삼송빵집은 본점은 대구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동성로"에 있습니다. 하자만, 이제는 서울에도 진출을 해서 서울에서도 삼송빵집을 찾을 수 있는데요. 롯데백화점이나 현대백화점 푸드코트 곳곳에서 이 빵집을 찾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 이제는 꼭 이 빵집에서 나오는 빵을 맛보기 위해서 대구까지 올 필요는 없는데요. 그래도 대구에 왔다면, 현지에서 이렇게 대구의 명물이라고 할 수 있는 삼송빵집을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삼송빵집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빵들


"동대구역에서도 맛볼 수 있는 삼송빵집"


삼송빵집의 본점은 동성로에 있지만, 대구로 들어오는 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 동대구역에서도 삼송빵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구에는 대구역과 동대구역이 있는데요. 대구역은 과거부터 있던 역사로 "KTX"는 서지 않는 일반 열차만 서는 역이 되었답니다.


KTX가 생긴 이후에는 동대구역이 "KTX" 열차가 정차하는 역으로 활용되기 시작했는데요. 그래서 대구를 방문하기 위해서 기차로 오는 경우에는 "동대구역"을 거쳐서 오게 된답니다.


이렇게 유동인구가 많은 동대구역이다 보니, 이 곳에서도 삼송빵집을 찾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저도 이렇게 동대구역에서 서울로 올라오는 길에 빵집을 방문해서 빵을 몇 개 사 왔답니다.


동성로까지 가지는 못했지만, 나름 이렇게 역에서 대구에서 유명한 빵집의 음식을 맛볼 수 있었지요. 대구에 들렀지만, 동성로까지 갈 여유가 없는 경우에는 이렇게 역에서 같은 빵을 여전히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대구광역시 동구 동대구역, 삼송빵집"


주소 : 대구 동구 동대구로 550

전화번호 : 053-955-3039

홈페이지 : http://www.ssbnc.kr/

영업시간 : 8:00 - 22:00

특징 : 빵집, 대구에서 유명한 빵집, 동대구역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상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