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애플스토어 "아이폰 XS MAX"

오사카 애플스토어 "아이폰 XS MAX"


오사카 애플스토어 "아이폰 XS MAX"


일본 주요 도시에는 애플스토어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일본 도쿄만 허더라도 3곳의 애플스토어가 있는데요. 오사카에도 한 곳이 있답니다. 위치는 오사카의 중심 상업지구라고 할 수 있는 "도톤보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답니다.



"도톤보리에서 그리 멀지 않은 아메리카 무라 초입에 있는 애플스토어"


애플스토어는 오사카의 도톤보리에서 북쪽으로 조금 더 걸어서 올라오면 볼 수 있는 아메리카 무라의 초입에서 찾을 수 있답니다. 다른 애플스토어와 마찬가지로 이 곳 역시도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애플스토어인지라, 그리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애플스토어에서 볼 수 있었던 신형 아이폰, 아이폰 XS MAX"


이렇게, 오사카에 있는 애플스토어를 방문해보니, 다른 애플스토어 매장과 크게 다른 바가 없었는데요. 우리나라와 차이가 있는 점이 있다면, 바로 일본의 애플스토어에는 신형 아이폰이 전시되어 있다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일본은 신형 아이폰 1차 출시국에 포함이 되어서, 일본에서는 이렇게 새로운 아이폰을 벌써 접할 수 있는 것이지요. 아직 우리나라에는 공식적으로 들어오지 않아서, 새로운 아이폰을 접할 수는 없답니다.




△ 일본에서 볼 수 있는 애플 TV




△ 애플펜슬과 아이패드 조합



△ 애플스토어 2층의 모습


"상당한 크기의 아이폰 XS MAX"


저도 예전에 일본 도쿄 여행을 하면서, 긴자에 있는 애플스토어에서 당시 신형 아이폰이었던 "아이폰 X"를 구입했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신형 아이폰 XS MAX와 비교해보니 크기 차이가 엄청났습니다. 하지만, 그 성능은 그다지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 것 같아서, 그다지 흥미가 가지는 않았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간단하게 크기만 살펴보고, 애플스토어 매장을 빠져나왔답니다. 이번에는 그다지 특별한 것이 없었으니까요.


그래도 오사카에서 애플스토어 매장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한 번 글을 써봅니다. 오사카 애플스토어에서 물건을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지 않을까 하는데요. 일본 애플 매장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방법은 위에 "일본에서 아이폰 구입하기" 편에서 이미 자세히 설명한 바 있으니, 그 글을 참고하시면 될 것입니다.


여기까지, 일본 오사카의 애플스토어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일본 오사카, 애플스토어"


주소 : Japan, 〒542-0086 Osaka Prefecture, Osaka, Chuo Ward, Nishishinsaibashi, 1 Chome−5−5 アーバンBLD心斎橋

전화번호 : +81 6-4963-4500

홈페이지 : http://www.apple.com/jp/retail/shinsaibashi?cid=aos-jp-seo-maps

영업시간 : 10:00 - 21:00

특징 : 애플스토어, 아이폰 XS MAX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