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올레 시장 기념품점 “다소니”

서귀포 올레 시장 기념품점 “다소니”


서귀포 올레 시장에서 이것저것 먹거리를 맛보기도 하고, 기념품을 사기 위해서 돌아다녀보기도 했는데요. 곳곳에서 판매하는 다른 기념품과는 다소 다른 독특한 기념품을 판매하는 작은 가게가 있었습니다.




“서귀포 올레 시장의 작은 기념품점, 다소니”


바로, 시장 한가운데에 있었던 작은 기념품점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다소니”라는 이름의 작은 가게였습니다. 이 매장에서는 다른 매장처럼, 일반적인 물품을 판매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직접 손수 제작한 기념품을 제작하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이 곳에서 저도, 독특한 기념품들을 몇 가지 구매했답니다. 예전에 제주도 여행을 왔을 때는 기념품을 구매하지 않아서 아쉬움이 남았었는데요.


덕분에 이번 여행에서는 기념품을 한두 가지라도 구입해서 가기로 결정을 내렸던 것이지요.








△ 다소니에서 구입한 기념품


“다소니 매장에서 볼 수 있었던 개성 넘치는 기념품들”


다소니 매장에서는 다양한 기념품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의 특산품이라고 할 수 있는 “한라산 소주”의 디자인을 하고 있는 “향초”부터 해서, 디퓨저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다양한 모형 등이 있기도 했는데요.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뽐내기도 하면서 동시에, 실용성도 갖추고 있는 기념품이라고 할 수 있었답니다.


덕분에, 저도 이렇게 만족스러운 기념품을 몇 가지 구입해서 올 수 있었답니다. 제주도에서 기념품을 구입하시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 볼만한 곳이 아닐까 한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중정로73번길 22

전화번호 : 064-762-1949

운영시간 : 7:00 - 21:00

특징 : 기념품점, 톡톡 튀는 디자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277-1 |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도움말 Daum 지도

소인배닷컴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