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애월 카페 “봄날”
제주도 애월에는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를 잡고 있는 카페가 한 곳 있습니다. 바로 “봄날”이라는 이름의 카페인데요.
덕분에 이 곳은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곳이기도 하답니다.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지기도 했고, 버라이어티 쇼 등에서 나오면서 더욱더 잘 알려진 곳이 된 것이지요.
“예전에 방문했을 때 들어가 보지 못했던 카페 봄날”
그래서 예전에 이곳을 방문했을 때는 방문객들이 너무 많았던 상황이었던지라 들어가 보지 못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아쉬움이 남았었는데요.
예전에 방문했던 카페 봄날 : http://theuranus.tistory.com/5104
이번에 다시 한번 아침부터 방문을 했더니, 이번에는 다행히도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그래서 내부가 어떤 분위기인지 한 번 살펴볼 수 있었지요.
△ 봄날 앞에 있는 주차장이 가득 차서, 옆에 있던 유료 주차장을 이용했던 이 날
△ 먼저 주문을 하고 들어가는 카페, 봄날
“바다와 바로 인접하고 있는 카페”
카페 봄날은 바다와 완전히 인접하고 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바다 바로 앞에서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곳이었지요.
그래서, 제주도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멋진 분위기의 카페를 떠올리신다면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는 곳이 아닐까 합니다.
△ 바닷가 바로 앞에 있는 카페
“봄날 근처에 새롭게 생긴 투썸플레이스”
그리고, 들어가는 길에 보니, 예전에는 없었던 “투썸플레이스 카페”가 이 곳에 생기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이 곳에 자리가 없다면, 투썸플레이스로 가도 비슷한 경치를 즐길 수 있겠지요.
게다가 투썸플레이스는 주차장도 제공하고 있으니, 차를 가지고 방문하는 경우에는 투썸플레이스를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참고로 저희는 이번에 주차공간이 부족해서, 옆에 있는 유료 주차장에 2,000원의 주차비용을 내고 방문했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애월, 카페 봄날”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540
전화번호 : 064-799-4999
홈페이지 : https://www.jejubomnal.com/
운영시간 : 9:00 - 21:00
특징 : 드라마 촬영지, 애월에서 인기 좋은 카페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