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춘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춘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개인적으로는 겨울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이지만, 그래도 겨울이 즐거운 이유를 몇 가지 꼽아보라고 한다면, 스키와 스노보드를 탈 수 있다는 점을 꼽아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겨울에는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스포츠가 따로 있으니까요. 그래서 어쩌면, 이렇게 스키와 스노보드를 좋아하는 마니아들은 겨울이 오기만을 손꼽아서 기다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강원도 춘천에 있는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우리나라에는 스키장이 곳곳에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스키장은 주로 “강원도”에 있는데요. 엘리시안 강촌 역시도 강원도에 있는 스키장인데, 상대적으로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스키장이기도 합니다.


마음만 먹으면, 당일치기로도 스키장을 다녀올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니까요. 바로 춘천에 있는데, “백양리역”에서 상당히 가까운 곳에 있답니다.



“여러 번 방문했던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어쩌다 보니,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과는 개인적으로 인연이 닿았던 것인지 여러 번 방문한 스키장이기도 합니다. 페이스북을 통해서 스키캠프 무료 이용권에 당첨되기도 하면서 여러 번 이 곳을 들락날락했던 기억이 있기도 하지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다른 스키장에 비해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이 더욱더 친근하게 느껴지게 된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무난한 숙소와 스키장의 엘리시안 강촌”


엘리시안 강촌은 다른 스키장과 마찬가지로, 스키 슬로프가 있고, 리프트가 있고, 식당가, 숙소가 있습니다.


시설은 개인적으로는 이 정도면 무난하다는 생각이 드는 편이었는데요. 너무 세련되지도 않고, 너무 오래되지도 않은 적당한 수준의 스키장이 아니었나 합니다. 그래서 가격도 이 정도면 무난한 수준이 아닐까 하는 곳이었답니다.






△ 어느 스키장에서나 볼 수 있는 그다지 맛은 없지만 가격은 비싼 음식


“엘리시안 강촌으로 가는 방법”


서울이나 경기도에서 엘리시안 강촌으로 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편안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엘리시안 강촌 측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꼭 셔틀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갈 수 있기도 하답니다. 엘리시안 강촌의 경우에는 “경춘선 백양리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기도 하고,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백양리역까지 무료로 작은 셔틀을 운용하고 있어서 필요에 따라서는 지하철을 타고 이동해도 된답니다.


그래서 크게는 두 가지 방법 정도로 정리를 해볼 수 있겠네요. 여기에 자차로 이동하는 경우까지 포함하면 3가지 정도가 되겠지요.


1.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방법

2. 경춘선 전철을 이용하는 방법 “백양리역”에서 하차


이렇게, 정리를 해볼 수 있답니다.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가는 경우에는 “서울역” 등의 여러 곳에서 탑승할 수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엘리시안 강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미리 예약을 하고 탑승하는 것이 더 좋은데요. 예약 역시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답니다. 단 예약은 하루 전까지 가능합니다.


△ 서울과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을 이어주는 셔틀버스


△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과 백양리역을 이어주는 작은 셔틀버스




“무난한 시설, 무난한 이용 가격, 무난한 거리의 스키장”


개인적으로 엘리시안 강촌을 한 줄로 평하면, 무난한 시설, 무난한 가격, 무난한 거리의 스키장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다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거리에 있는 무난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키장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까요.


여기까지, 강원도 춘천에 있는 스키장,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스키 혹은 스노보드 여행에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기를 바랍니다.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전화번호 : 033-260-2000

홈페이지 : http://www.elysian.co.kr/

운영시간 : (일-목) 9:00 - 2:00 / (금-토, 공휴일 전일) 9:00 - 4:00

특징 : 무난한 스키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강원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