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마우스 “G304”

로지텍 마우스 “G304”


로지텍 마우스 “G304”


이번에 11월 11일 광군제를 맞이해서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마우스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이번에 제가 구입한 마우스는 최근에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었던 마우스였는데요.


가성비가 좋은 무선 마우스로 높은 평가를 받았던 “로지텍 G304” 모델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약 48,000원에 구입할 수 있었던 마우스”


이 마우스를 우리나라의 온라인 마켓에서 구입하려고 하면, 조금 비싼 금액을 주어야 합니다. 약 5만 5천 원 이상을 주어야 구입할 수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하지만, 저는 광군제를 맞이해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입을 했답니다. 참고로 광군제는 중국에서 11월 11일을 솔로데이라고 하면서, 세일을 하는 일종의 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은 날이랍니다.


중국 솔로들의 축제 광군제 : http://theranus.tistory.com/4125




“가성비 좋은 게이밍 마우스로 알려진 로지텍 G304”


다시 마우스로 돌아와서 이야기를 해보면, 이 마우스는 가성비 좋은 게이밍 마우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인 게이밍 마우스가 유선 마우스임에 반해서 이 마우스는 무선 마우스인 것이 특징인데요.


무선 마우스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유선에 비해서 반응속도가 더 빠르다고 하는데, 저도 실제로 구입하고 테스트해보기 위해서 이 마우스로 게임을 해보니, 전혀 문제없이 게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박스 구성품



“USB 리시버를 이용하는 마우스”


마우스는 USB 리시버를 이용해서 컴퓨터와 연결하는 형태로 사용합니다. 그래서 블루투스 등의 기술을 사용할 수 없어서 안정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게임을 하다가 블루투스 연결이 끊어져 버리면 난감할 수 있는데, 그런 문제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우스는 전면에 뚜껑을 열 수 있는 형태로 되어 있는데요. 여기에 AA 사이즈의 배터리를 넣고, 마우스 리시버를 보관할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그래서 휴대를 하고 다니면서도 마우스 리시버를 잃어버릴 염려를 거의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AA 배터리 하나에 250 게임 시간, 일반 사용 최장 9개월 가능”


배터리는 AA 사이즈의 배터리 하나가 들어가는데, 이 배터리 하나로 게임을 하는 경우에는 약 250시간 사용할 수 있고, 일반적인 사용 환경에서는 최장 9개월의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답니다.


여기까지, 이번에 광군제를 맞이해서 새롭게 구입한 “로지텍 G304” 마우스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99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진 마우스인지라, 휴대성도 좋아서 평소에 들고 다니기에도 좋은 마우스가 아닐까 합니다.


“로지텍 마우스 G304”


특징 : 게임용 마우스, USB 리시버형 무선 마우스

알리익스프레스 링크 : http://s.click.aliexpress.com/e/cmHs2YDa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