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단길 독일 빵집 "더 베이커스 테이블"

경리단길 독일 빵집 "더 베이커스 테이블"


경리단길 독일 빵집 "더 베이커스 테이블"


서울 이태원에는 이국적인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는 해외에서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음식들을 판매하는 식당이 있기도 하지요. 그래서 이태원에서는 많은 외국인들을 접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이태원 경리단길에 있는 독일식 음식점"


특히, 이런 이국적인 식당가는 이태원에 있는 경리단길에 많이 몰려있기도 합니다. 경리단길에 있는 식당을 잘 살펴보면, 독특한 음식을 판매하는 곳들을 찾을 수 있는데요. 이 곳에서는 독일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이 있기도 하답니다.






"경리단길의 독일 음식점, 더 베이커스 테이블"


경리단길에 있는 독일식 음식점은 "더 베이커스 테이블"이라는 곳인데요. 이 곳은 배틀트립이라는 여행 전문 방송에서 소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는 이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독일식 빵에 대해서만 소개를 했는데요.


실제로 이 곳에서는 빵뿐만 아니라, 다른 독일식 음식과 맥주를 판매하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물론, 방송에서 소개된 것처럼 "독일식 빵"을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독일식 빵을 맛볼 수 있는 빵집"


방송에서는 이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빵에 대해서만 소개를 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도 이렇게 빵에 대해서만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곳에서는 독일식 빵인 "브레첼"과 "호밀빵" 등을 맛볼 수 있답니다. 방송에서도 이 두 가지 음식이 조명되었는데요.


호밀빵의 경우에는 특히, 껍질이 단단한 독일 느낌이 드는 빵이었답니다. 호밀빵의 크러스트가 딱딱한 이유는 간단한데요. 바로 내부에 있는 수분과 향을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주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호밀빵을 머스터드 소스에 찍어보면 맛있다?"


그리고 방송에서는 이 곳의 외국인 사장님이 특별한 소스를 소개하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 소스는 바로 머스터드 소스였는데요. 호밀빵을 머스터드 소스에 찍어먹으면 새로운 맛이 펼쳐진다고 하네요. 여러모로 호밀빵과 잘 조합이 되는 소스라고 할 수 있답니다.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더 베이커스 테이블"에 대해서 한 번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경리단길, 더 베이커스 테이블"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244-1

전화번호 : 070-7717-3501

영업시간 : 8:00 - 21:00

특징 : 배틀트립에 소개된 빵집, 독일식 빵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