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햄버거집 “맘스터치 금릉점”

파주 햄버거집 “맘스터치 금릉점”


파주 햄버거집 “맘스터치 금릉점”


프랜차이즈 햄버거집을 떠올리면, 일반적으로 “롯데리아”나 “맥도날드”와 같은 프랜차이즈 식당을 떠올리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는 다른 프랜차이즈가 하나 더 있기도 하지요.


바로 “맘스터치”라는 프랜차이즈 매장입니다. 맘스터치는 위에서 언급한 다른 프랜차이즈 햄버거집보다는 매장 수가 적은 편이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은 편입니다.




“파주 금릉역에 있는 맘스터치 금릉점”


오랜만에 파주 금촌역과 금릉역 근처로 갈 일이 생겨서, 금릉역에서 저녁 식사를 해결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금릉역에서 가게 된 곳은 바로 “맘스터치”였습니다. 맘스터치 금릉역점은 금릉역 메인 상가 건물 2층에 있는데요. 창쪽에 좌석이 있기도 해서, 메인 거리를 내려다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기도 합니다.










“햄버거 & 치킨 등의 메뉴를 제공하는 맘스터치”


맘스터치에서는 다른 프랜차이즈 햄버거집과 마찬가지로, “햄버거 세트”, “치킨” 등의 메뉴를 판매하는데요. 저희도 그래서 1인당 햄버거 세트를 하나씩 주문하고, 추가로 치킨을 조금 더 주문했답니다.


이날 저희가 주문했던 치킨은 “치파오”라는 이름의 치킨이었는데요. 약간 매콤한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양념치킨과 매운 양념치킨의 중간맛 정도에 해당하는 맛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주문했던 햄버거는 “인크레더블 버거”라는 것이었는데요. 다른 매장에서는 보기 힘든 “계란 프라이”가 들어간 햄버거였던지라, 한 번 주문해보았답니다.


여기까지, 맘스터치 금릉역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경기도 파주 금촌, 금릉역 맘스터치”


주소 : 경기 파주시 금빛로 24-18 거성프라자 202호

전화번호 : 031-948-1011

홈페이지 : http://www.momstouch.co.kr/main/main.php

운영시간 : 9:00 - 22:00

특징 : 프랜차이즈 햄버거집, 패스트푸드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