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 아이패드 “AS 보증기한 확인방법”

아이폰 & 아이패드 “AS 보증기한 확인방법”


아이폰 & 아이패드 “AS 보증기한 확인방법”


애플 제품은 각각 일련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로는 시리얼 번호(SERIAL NUMBER)라고 칭하는 고유의 식별 변호를 가지고 있는 것인데요.


이는 사실, 꼭 애플 제품에서만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다른 회사에서 생산된 전자기기 등에서는 모두 찾아볼 수 있는 고유 식별 번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유 식별 번호인 “시리얼 번호”를 이용해서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AS 보증기한”이 남아있는지 그렇지 않은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그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 아이패드에서 제품 일련번호(SERIAL NUMBER)를 확인하는 방법”


이렇게, 내가 가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제품 보증기한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제품의 일련번호를 확인해야 하는데요. 이 방법은 상당히 간단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을 하면 되지요.


1. “설정(SETTING)”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2. “일반(GENERAL)”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3. “정보(ABOUT)”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4. 아래쪽으로 내려보면 “일련번호(SERIAL NUMBER)”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아이폰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시리얼 번호


△ 홈페이지에서 일련번호를 넣으면 확인할 수 있는 AS 잔여기한



위와 같은 절차를 통해서 일련번호를 확인했으면, 이제 애플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AS 보증기한을 확인해보는 일만 남았습니다. 애플 홈페이지의 “CHECK COVERAGE” 항목으로 이동해서, 제품의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AS 보증기한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바로가기 주소는 아래에 링크로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보증기한이 얼마나 남았는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타고 가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 아이패드 AS 보증기한 확인하기”


홈페이지 주소 : https://checkcoverage.apple.com/

분류 : 웹사이트, 애플 보증기한 확인 페이지

특징 : 시리얼 번호로 아이폰 & 아이패드의 AS 보증기한 확인 가능한 사이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아이폰 & 아이패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