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로이드 효과 주는 프로그램 “폴라드로이드”

폴라로이드 효과 주는 프로그램 “폴라드로이드”


폴라로이드 효과 주는 프로그램 “폴라드로이드”


요즘에는 디지털카메라가 대세가 되었지만, “폴라로이드”나 “필름 카메라”만이 가진 감성은 여전합니다.


필름 카메라의 경우에는 이제는 디지털카메라와 포지션이 겹치면서 사용할 일이 거의 없게 되었지만, 폴라로이드 카메라의 경우에는 일부러 사용하는 경우가 있기도 하지요.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디지털카메라와는 달리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기념품과 같은 느낌으로 사진을 선물하기도 하지요.





“사진에 폴라로이드 효과를 간단하게 적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이번에는 매킨토시나 윈도우에서 간단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한 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사진에 “폴라로이드 사진” 느낌을 첨부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그 이름부터 직관적입니다. 바로 “폴라드로이드(POLADROID)”라는 어플이지요.


폴라드로이드는 일반적인 사진에 폴라로이드 효과를 빠르게 적용시켜 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폴라로이드 카메라 같이 생긴 아이콘이 등장하는데요.


여기에 내가 효과를 주고자 하는 사진을 “드래그 & 드롭”으로 끌어서 넣어주면, 사진에 폴라로이드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답니다.


△ 폴라로이드 효과를 적용한 이미지


“가볍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물론, 이러한 폴라로이드 사진 효과는 포토샵 등의 사진 전문 프로그램을 이용해도 충분히 만들 수 있지만,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마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듯한 느낌으로, 그리고 간단하게 사진에 폴라로이드 느낌을 입힐 수 있답니다.


전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재미로 한 번 이용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하지요.


“사진에 폴라로이드 효과 적용하는 프로그램, 폴라드로이드(POLADROID)”


지원 운영체제 : 매킨토시, 윈도우즈

분류 : 사진 편집 프로그램, 간편한 도구

특징 : 사진에 폴라로이드 효과를 간편하게 줄 수 있는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 : http://www.poladroid.net/download.html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매킨토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