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가마쿠라 “쇼우난 해변”
배틀트립 5회와 6회에서는 8090년대 명작의 배경지를 찾아가는 콘셉트의 여행이 소개되었는데요. 설렘덩크라는 이름으로 이들은 일본 가마쿠라와 도쿄를 찾아갔습니다.
이 곳에서 여러 슬램덩크의 배경지를 둘러본 후, 이들이 마지막으로 소개한 곳은 바로 가마쿠라에 있는 “쇼우난 해변”이었습니다.
“슬램덩크의 마지막 장면에 등장한 해변, 가마쿠라 쇼우난 해변”
이 곳은 슬램덩크라는 만화에서 마지막 장면에 등장한 해변입니다. 경기 중 등 부상을 당한 강백호가 재활 훈련을 하다가 채소연에게 받은 편지를 읽고 있는 장면에서 등장한 해변인데요.
편지를 다 읽고 나서, 서태웅이 조깅을 하면서 지나가면서 국가대표 유니폼을 강백호에게 자랑하고 가는 장면이 떠오르는 해변이기도 하지요.
“가마쿠라 쇼우난 해변의 카타세니시하마 해수욕장”
이 곳은 가마쿠라 해변의 카타세니시하마 해수욕장이기도 합니다. 사실, 가마무라 해변이나 해수욕장이나 같은 곳인데, 해변 뒤쪽으로는 에노시마가 보인다는 것이 인상적이지요.
이 곳까지 왔다면, 근처에 있는 에노시마까지 한 번 돌아보고 가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에노시마 자체로도 상당히 인기 있는 관광지 중의 하나이니까요.
여기까지, 배틀트립 “설렘덩크” 팀이 소개한 슬램덩크의 배경지에 대해서 한 번 정리해보았습니다. 더 많은 슬램덩크 배경지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지도 링크를 따라가 보시길 바랍니다.
“일본 가마쿠라, 쇼우난 해변”
주소 : 1 Chome-15 Katasekaigan, Fujisawa-shi, Kanagawa-ken 251-0035, Japan
특징 : 슬램덩크 마지막 장면에 등장한 해변
배틀트립 설렘덩크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5685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