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신주쿠 한정판 돈가스 “고고카레”

도쿄 신주쿠 한정판 돈가스 “고고카레”


도쿄 신주쿠 한정판 돈가스 “고고카레”


배틀트립 5회와 6회에서는 “설렘덩크”라는 이름으로 만화 슬램덩크의 배경지가 되는 가마쿠라와 도쿄를 방문하는 여행기가 그려졌습니다.


방송에서는 능남 고등학교와 북산 고등학교의 배경이 되는 학교와 기타 슬램덩크 배경지가 소개되었는데요.


어느 정도의 미션 수행을 마친 뒤, 이들이 신주쿠에서 식사를 하러 간 곳은 “고고카레”라는 곳이었습니다.




“도쿄 신주쿠에 있는 독특한 돈가스집, 고고카레”


방송에서 공개된 바에 따르면, 이 곳에서는 독특한 한정판 돈가스를 판매하고 있기도 했습니다.


하루에 5개만 한정해서 판매하는 이 돈가스는 일반 돈가스의 4배 크기에 달하는 돈가스였는데요. 무게는 2.5KG이고, 가격은 2,550엔 정도라고 합니다.


몇 년 전의 방송에서 공개된 가격이니 이제는 조금 더 비싸지지 않았을까 하는데요. 이 가격을 기준으로 한화로는 약 26,000원이라고 하지요.







△ 배틀트립에 소개된 영상


“현주협이 도전한 한정판 돈가스 시식”


방송에서는 현주협 씨가 이 돈가스를 시식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꾸준히 식사를 한 그는 결국 이 돈가스를 깔끔하게 해치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요.


일본에서 특별한 카레 돈가스를 맛보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보는 것도 괜찮을 듯한 곳입니다.


“일본 도쿄 신주쿠, 고고카레”


주소 : Japan, 〒160-0023 Tōkyō-to, Shinjuku-ku, Nishishinjuku, 7 Chome−10, 新宿区西新宿7丁目10−6 武蔵屋KAビル 1F

전화번호 : +81 3-6908-9955

홈페이지 : http://www.gogocurry.com/shop/102/index.html

영업시간 : 10:55 - 22:55

배틀트립 설렘덩크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5685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