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

도쿄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


도쿄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


우리나라 서울에 홍대 앞 거리가 있듯이, 일본 도쿄에는 하라주쿠가 있습니다. 하라주쿠는 일본 도쿄의 패션과 유행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장소로 소개되는 곳인데요.


그만큼 개성 넘치는 젊은이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간혹, 이 곳에서는 코스프레 복장을 하고 방문하는 사람들이 있다고도 하지요.



“도쿄 하라주쿠의 메인 거리, 다케시타 거리”


하라주쿠는 넓은 지명 이름이기도 한데요. 일반적으로 하라주쿠라고 하면, 이 곳을 가리키는 편입니다. 바로 JR 하라주쿠역 도로 건너편에서 시작하는 거리인데, 이 거리를 주로 메인 거리라고 생각하게 되는 것이지요.


이 거리의 이름은 바로 “다케시타 거리”인데요. 거리가 그리 길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잘 유지가 되어 있으면서 다양한 상점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 먹거리 등을 찾아볼 수 있는 거리”


이 거리는 양쪽에 작은 가게들이 빼곡하게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그래서 독특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물건을 판매하는 가게들을 찾을 수 있답니다.










△ 부엉이 카페





“배틀트립에서도 여러 번 소개가 되었던 하라주쿠”


이 곳은 여행 방송에서고 많이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슬램덩크의 발자취를 따라서 여행을 하는 배틀트립 설렘덩크 편에서도 소개가 된 적이 있고, 성시경 & 문천식 씨의 도쿄 여행에서도 소개가 된 적이 있습니다.


물론, 각각 소개된 내용은 조금씩 달랐는데요. 성시경 씨와 문천식 씨의 경우에는 이 곳에 있는 “부엉이 카페”를 방문하기 위해서 이 곳에 왔고, 설렘덩크 팀은 이 곳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체험하러 왔었답니다.


배틀트릅 설렘덩크 팀의 하라주쿠 : https://theuranus.tistory.com/5694


도쿄 하라주쿠 부엉이 카페 : https://theuranus.tistory.com/4913


같은 장소이지만, 전혀 다른 두 내용이 소개되었습니다. 물론 저희도 이번에 이 곳을 방문해서 식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거리에서 음식을 하나 더 사먹기도 했는데요. 방송에서 소개되었던 것처럼 감자튀김을 맛보았답니다.


그 내용은 이어지는 글에서 한 번 소개를 해보도록 하지요.


“일본 도쿄,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


주소 : 1 Chome-17 Jingūmae, Shibuya-ku, Tōkyō-to 150-0001, Japan

전화번호 : +81 3-3403-2525

홈페이지 : http://www.takeshita-street.com/

특징 : 도쿄의 홍대와 유사한 거리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